본문내용 바로가기

싱글족
당당하게 누려라!2014/10/20by 현대건설

나 혼자 산다. 하지만 잘 산다! 프리미엄 싱글 라이프를 위한 공간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에코를 소개합니다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 내부

|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 내부



나 홀로 사는 1인 가정이 급격히 늘고 있습니다. 통계청 인구주택 총조사에 따르면 어느덧 국내 1인 가구 수는 400만 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기업들이 이들을 타깃으로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치는 것도 이해가 되는 대목이지요. 이에 현대건설 역시 감각적인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에코를 통해 프리미엄 싱글 라이프를 제안합니다.



대한민국에 부는 싱글열풍

특별한 싱글 라이프를 위한 감각적인 공간
| 특별한 싱글 라이프를 위한 감각적인 공간

대한민국에서 싱글은 더 이상 부끄러운 꼬리표가 아닙니다. 단순히 미혼 남녀에게 붙여졌던 이 단어는 최근 기러기 아빠를 비롯해 이혼 후 돌아온 돌싱, 부모나 자녀로부터 독립해 혼자 사는 세대 등 다양한 사람들에게 이름 지어지며 소비의 한 축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각 분야에서 싱글족을 겨냥한 기발한 마케팅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자장면 배달이 한 그릇부터 가능해진 이야기는 이미 옛일입니다. 보험업계는 아플 때 가장 서럽다는 1인 가정을 위해 노후까지 안심할 수 있는 간병보험을 속속 내놓고 있습니다. 2인분 이상만 판매 가능하다며 싱글족을 무시했던 고깃집에도 1인 화덕이 생긴 것은 물론, 대형화가 추세이던 가전업계는 작지만 디자인 요소가 강해 인테리어 효과까지 큰 소형제품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싱글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업계에서 내세우고 있는 전략이 바로 5S입니다. 작고(Small), 간편하고(Simple), 편리하고(Smart), 안전하게(Safe), 절약(Save)하는 것이지요. 이런 싱글족 트렌드에 발맞춰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도 최근 진화된 주거공간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한 단계 품격을 높인 감각적인 공간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스마트 시스템
|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스마트 시스템

올가을 분양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것은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오피스텔입니다. 싱글족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오피스텔의 인기도 아파트 못지않기 때문입니다. 브랜드 오피스텔의 경우 브랜드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고, 대형 건설사의 특화된 평면 개발과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현대건설 역시 힐스테이트 에코라는 이름으로 오피스텔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분양 중인 마곡지구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는 곳입니다.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의 가장 큰 장점은 힐스테이트의 가치를 그대로 오피스텔로 옮겨왔다는 것입니다. 1인 가구에도 큰 평형의 아파트와 다름없는 마감재를 사용했고, 합리적인 설계와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현관에 자리 잡은 신발장을 비롯해 집안 곳곳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대가 자리 잡고 있으며 오픈장, 붙박이장 등 세련된 빌트인 수납은 별도의 수납가구가 전혀 필요 없을 정도입니다. 심플 라이프를 추구하는 싱글족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 인테리어입니다.



혼자라도 괜찮아, 안전하고 편리하니까

좁은 공간을 고려한 공간 절약형 빌트인 냉장고
| 좁은 공간을 고려한 공간 절약형 빌트인 냉장고

무엇보다 혼자 사는 이들에게 가장 걱정되는 것은 안전이겠지요.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힐스테이트가 개발한 차별화된 보안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들의 삶을 24시간 내내 든든히 지켜줍니다. 입주자 차량번호 인식 시스템을 비롯해 지하 주차장 차량 통행로에 설치된 LED 조명제어 시스템 등은 미래 주거 라이프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게 한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의 자랑 중 하나입니다.

 

또한 태양광 발전 시스템(공용부 일부)을 적용해 관리비 부담을 줄인 점도 입주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개인 공간뿐만 아니라 층별 휴게공간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과 단지 인근의 대규모 공원 및 편의시설은 힐스테이트의 가치를 더욱 빛나게 해줍니다.

 

1인 가구를 위해 탄생했지만 다양한 평형을 마련, 38㎡ 이상은 2인 가구에게도 인기가 높습니다. 프리미엄을 고루 갖춘 이곳에서라면 혼자라도 삽니다. 아니 혼자 사는 삶이 더욱 당당하고 풍요로울 수 있습니다.

 


. 이영주
현대건설 홍보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