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내 손안의 월드컵
2014 월드컵 리미티드 에디션2014/06/24by 현대·기아

지금이 아니면 가질 수 없는 특별한 아이템
2014 월드컵 리미티드 에디션을 소개합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가장 핫한 트렌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월드컵 시기에만 가질 수 있는 월드컵 리미티드 아이템은 소장욕구를 자극하지요 (자료출처 : Hat'son 브랜드 제공)

| 리미티드 에디션은 가장 핫한 트렌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월드컵 시기에만 가질 수 있는 월드컵 리미티드 아이템은 소장욕구를 자극하지요 (자료출처 : Hat'son 브랜드 제공)




특별한 이슈가 생기면 컬렉터의 손길이 분주해집니다. 바로 이벤트를 앞두고 출시되는리미티드 에디션때문입니다. 이번 월드컵은 개최국인 브라질의 열정을 담아 다른 월드컵 에디션보다 화려한 컬러와 개성 있는 디자인이 특징인데요. 브랜드 고유의 이미지에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을 감각적으로 더한 이번 월드컵 한정판에는 어떤 게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월드컵의 열정을 온몸으로 발산하라


1 보스아이웨어의 컨트리컬렉션, 2 노스페이스의 16강 진출 응원 한정 티셔츠, 3 푸마의 아카이브 라이트 브라질, 4 햇츠온의 에보니 캐릭터 햇
| 1 보스아이웨어의 컨트리컬렉션, 2 노스페이스의 16강 진출 응원 한정 티셔츠, 3 푸마의 아카이브 라이트 브라질, 4 햇츠온의 에보니 캐릭터 햇

에디션 1 보스아이웨어
보스아이웨어가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해 각 나라를 상징하는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컨트리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그린과 옐로는 브라질을, 화이트와 블루는 이탈리아를, 블랙과 옐로는 독일을, 블루와 레드는 프랑스와 영국, 미국을 상징하고, 레드와 옐로 제품은 스페인을 상징한다고 하네요. 매년 여름마다 가장 핫한 인기를 누리는 미러렌즈에 톡톡 튀는 원색의 프레임 컨트리컬렉션. 월드컵 응원석에서 제일 먼저 눈에 띄게 될 것 같지 않은가요?

에디션 2 노스페이스
이제 알만한 사람들 다 아는 등산복 브랜드 노스페이스에서는 우리나라의 16강 진출을 응원하기 위해 한정판 티셔츠를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대표팀을 상징하는 선명한 레드 컬러는 물론이고, 스포츠 브랜드답게 구김이 적은 속건성 소재를 사용해 제작되었습니다. 땀과 열정으로 흠뻑 젖을 월드컵 응원전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이 아닐까요? 레드 컬러 티셔츠는 응원전의 필수 아이템이기도 하니까요.

에디션 3 푸마
푸마는 각 국가 유니폼 컬러를 이용해아카이브 라이트 브라질을 출시했습니다. 브라질 셀러브레이션 컬렉션의 일부로 출시된 아카이브 라이트 브라질은 브라질 월드컵 출전국 중 브라질,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 아르헨티나의 유니폼 컬러를 입혔다고 합니다. 아카이브 라이트 브라질 라인의 뒤축에는 각 나라를 대표하는 선수들의 백넘버가 표기되어 있어 한층 더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이 되었습니다.

에디션 4 햇츠온
탤런트 공효진과 박재범, 가수 B1A4를 모델로 기용해 트렌드셰터부터 젊은 층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 햇츠온! 유니크한 모자로 인기 있는 브랜드 햇츠온에서는 아주 이색적인 한정판을 출시했습니다. 햇츠온의 인기 캐릭터인 엘스팅코의 에보니 캐릭터를 활용한 아주 재미있는 디자인이 돋보이고, 모자 뒤에는 독특한 넥 커버를 달아 독특하게 연출한 아이템이죠. 월드컵이 끝난 후에도 쓸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로 판매 중이라고 하니, 이색 아이템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합니다.


5 베자의 볼리 마라카낭, 6 위블로의 빅뱅 유니코 바이 레트로그레이드 크로노, 7 뱅뱅과 이상봉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 5 베자의 볼리 마라카낭, 6 위블로의 빅뱅 유니코 바이 레트로그레이드 크로노, 7 뱅뱅과 이상봉의 콜라보 티셔츠

에디션 5 베자
프랑스 친환경 브랜드 베자는 리미티드 에디션 스니커즈볼리 마라카낭을 출시했습니다. 전 제품을 브라질에서 생산하는 베자의 시그너처 모델인볼리에 브라질 마라카나 경기장의 좌석과 같은 재료를 사용해 제품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마라카나의 좌석은 플라스틱병을 재활용하여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베자의 경영 철학을 반영한 특별한 에디션입니다.

에디션 6 위블로
2014 브라질 월드컵의 공식 타임키퍼인 위블로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좀 더 특별합니다. 바로빅뱅 유니코 바이 레트로그레이드 크로노입니다. 위블로는 1980년대 유럽 로열패밀리들이 즐겨 차면서왕들의 시계라는 별칭도 얻은 명품 워치 브랜드입니다. 국내에서는 추신수, 박지성 선수 등 스포츠 스타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고 장동건, 고소영 커플의 예물 시계로도 소개되었습니다. 빅뱅 유니코 바이 레트로그레이드 크로노는 선수들의 경기 시간을 잴 수 있도록 기계식 인터페이스를 사용했고, 2시 방향의 푸셔를 두 번 누르면 후반전 시간까지 측정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뭐하나 나무랄 게 없습니다.

에디션 7 뱅뱅X이상봉
뱅뱅 어패럴이 디자이너 이상봉과 함께 월드컵 응원복을 선보입니다. 한국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전파해온 이상봉 디자이너 특유의 우아한 디자인이 월드컵의 열정과 만나 강렬한 작품을 만들었는데요. 비비드한 컬러가 한데 어우러진 소용돌이 이미지의 이 티셔츠, 월드컵 때문이 아니더라도 소장하고 싶은 욕구를 샘솟게 합니다.



월드컵은 뷰티업계도 들뜨게만듭니다 

8 베네피트 뷰티스코어, 9 록시땅 오 브라질, 10 몰튼브라운 수마 진셍 보디 워시&너리싱 보디 로션, 11 뉴트로지나의 선케어 월드컵 스페셜 세트
| 8 베네피트 뷰티스코어, 9 록시땅 오 브라질, 10 몰튼브라운 수마 진셍 보디 워시&너리싱 보디 로션, 11 뉴트로지나의 선케어 월드컵 스페셜 세트

에디션 8 베네피트
베네피트는뷰티 스코어!’라는 이색적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월드컵을 응원하기 위해 베네피트 제품 중 최강 공격력과 수비력(무엇에 대한 공격과 수비일까요?)을 갖춘 베스트 10 플레이어를 모아 하나의 제품으로 구성했습니다. 베네피트 뷰티 드림팀의 도움을 받아서 이번 월드컵에서 가장 돋보이는 응원녀로 등극해 보는 건 어떨까요.

에디션 9 록시땅
록시땅은 브랜드만의 독특함을 향취를 느낄 수 있는 제품, ‘오 브라질을 출시했습니다. 브라질의 물줄기를 따라 여행하면서 만난 브라질 예술가들의 멋진 이야기와 풍요로운 자연, 무성한 생태계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제니빠뽀비토리아 레지아로 크게 2가지 라인으로 에너지 넘치는 브라질 태양과 드넓고 놀라운 아마존 자연을 느끼고 싶다면 지금 당장 록시땅 매장을 방문해야 할 것 같습니다.

에디션 10 몰튼 브라운
퀸 엘리자베스 여왕의 로열 워런트를 받은 브랜드몰튼 브라운에서도 월드컵을 기념해수마 진셍 보디 워시&너리싱 보디 로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입니다. 기존 제품의 패키지가 클래식한 느낌이었다면 에디션은 브라질의 대표 컬러인 블루와 그린 컬러 리본으로 포인트를 줘 파워풀한 느낌입니다. 브라질의 기운을 받으면서 파이팅 하고 싶은 신사분들에게 잘 어울리겠네요.

에디션 11 뉴트로지나
동안 피부가 대세로 떠오르는 요즘에는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할 수 없습니다.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열심히 응원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외선 케어에도 신경을 써야겠죠. 뉴트로지나의 특별한 한정판선케어 월드컵 스페셜 세트는 선블록과 보디미스트 두 개를 하나의 가격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간편하게 뿌릴 수 있는 타입이니 월드컵 응원할 때 잊지 말고 챙겨가세요.



경기 관람에 빠질 수 없는 시원한 한잔


12 단즈카 월드컵 에디션, 13 하이트 제로 월드컵 에디션, 14 버드와이저 월드컵 에디션, 15 디아블로 데블스 에디션과 디아블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에디션
| 12 단즈카 월드컵 에디션, 13 하이트 제로 월드컵 에디션, 14 버드와이저 월드컵 에디션, 15 디아블로 데블스 에디션과 디아블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에디션

에디션 12 단즈카
알콜 홀릭 사커 마니아를 위해 단즈카 보드카는 알루미늄 보틀로 제작한 월드컵 에디션 제품을 선보입니다. 축구공과 축구 선수들, 열광하는 관중들의 모습을 패키지에 그려 넣는 것은 물론 브라질의 국가 컬러인 녹색과 노란색을 사용했습니다. 아시아에서는 한국에서만 유일하게 출시된다고 합니다. 그것도 2,014병만이 출시된다니 욕심부려볼 만합니다.

에디션 13 하이트
알코올이 두려운 여성분들이라면 하이트 제로의 한정판을 추천합니다. 우리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그라운드 위에서 경기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그려 넣어 한정판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월드컵 응원은 좋지만, 술이 약해 친구들과 함께하기 꺼려졌다면 하이트 제로의 한정판을 한 병 가져가 원샷하세요. 함께 하기에 더 즐거운 것이 바로 월드컵 응원이니까요.

에디션 14 버드와이저
지난 25년간 FIFA 월드컵의 공식 스폰서 맥주로 활동하면서 매 월드컵 경기마다 특별한 에디션을 선보인 버드와이저가 올해도 어김없이 유니크한 디자인의 에디션을 만들었습니다. 승리를 상징하는 황금색의 알루미늄 병에 열정과 도전을 상징하는 버드와이저의 레드 보타이(Red Bow-tie)와 월드컵 트로피인 피파컵을 그려 넣어 월드컵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킵니다. 버드와이저 월드컵 TV 광고인빌리브 애즈 원(Believe as one)’까지 즐기면서 버드와이저 한 잔 어떨까요?

에디션 15 디아블로
월드컵 응원에는치맥을 따라올 궁합이 없지만, 평소 마음에 들었던 이성과 함께 분위기를 잡고 싶다면 와인이 제격입니다. 악마의 와인을 상징하는디아블로 데블스 에디션과 잉글랜드 프로축구 명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지정 와인인디아블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에디션을 추천합니다. 한정판 디아블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에디션 라벨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심볼과 함께 맨유 소속의 라이언 긱스와 네마냐 비디치,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의 자필 서명이 들어 있어 애호가들의 관심 또한 높다고 합니다.



월드컵의 감동을 오래도록 소장한다


16 소니의 SRS-BTV5 FIFA 스페셜 에디션, 17 로보킹 VR6374LVM, 18 현대자동차 아반떼와 투싼ix 월드컵 에디션, 19 기아자동차
| 16 소니의 SRS-BTV5 FIFA 스페셜 에디션, 17 로보킹 VR6374LVM, 18 현대자동차 아반떼와 투싼ix 월드컵 에디션, 19 기아자동차 W 스페셜

에디션 16 소니
소니에서도 놓치지 않고 특별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블루투스 스피커 SRS-BTV5 FIFA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축구공을 닮은 동그란 디자인에 콤팩트한 크기, 브라질을 연상케 하는 노랑과 그린 컬러는 소장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킵니다.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뛰어난 사운드는 디자인과 성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듯 보이네요. 야외에서 친구들과 함께 응원할 생각이라면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준비해 센스를 뽐내시길.

에디션 17 로보킹
LG로보킹 스페셜 에디션 VR6374LVM이 한국과 브라질,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등 5개국 버전으로 출시했습니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구매한 모델에서 우승국이 나올 경우에는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죠. 2000대 한정판으로, 배우 유준상의 월드컵 응원 버전을 음성 지원합니다. 월드컵을 응원하느라 밀린 청소는 로보킹에게 부탁하세요.

에디션 18 현대자동차
현대차가 2014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해 아반떼와 투싼ix 월드컵 에디션 모델을 선보입니다. 차량 소비의 주요 고객층인 20~30대가 가장 좋아하는 사양들을 보강하고, 가격 변동 폭을 최소화해 고객의 요구에 가장 부합하는 에디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지요. 아반떼 에디션은 주력 트림인 스마트 모델에 16인치 알로이 휠, HID 헤드 램프, LED 리어 콤비 램프 등 젊은 층이 좋아할 만한 사양이 대거 적용되었습니다. 투싼ix 에디션은 스마트 스페셜 모델을 기반으로 18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알로이 휠, LED 리어 콤비 램프, LED 주간 전조등(DRL), 루프랙 등 외관을 바꿔주는 사양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옵션까지! 자동차 구매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는 어떠세요.

에디션 19 기아자동차
브라질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기아차에서는 월드컵 스페셜 에디션으로 W 스페셜을 선보였습니다. 차종은모닝 ‘K3’, ‘K5’스포티지R’ 등입니다. 기존 차종에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과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과 가죽 시트, 하이패스 시스템 등 고객 선호 사양을 대폭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7 31일까지만 판매될 예정이니, 이 특별한 자동차를 가지고 싶다면 빠르게 움직여야겠네요. 기아차는 이번 월드컵 스페셜 모델 출시를 기념해 유소년 축구 꿈나무단에 축구공 2,014개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축구를 응원하는 특별한 시즌이 시작됐습니다. 각 나라 선수들이 공 하나를 사이에 두고 펼치는 멋진 플레이를 볼 때마다 가슴 뭉클한 기분을 느끼게 됩니다. 열정적인 길거리 응원에 동참해도 좋고, 집에서 치맥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감동적인 순간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우리나라 대표팀의 경기 시간이 그저 안타까울 따름인데요. 월드컵의 열정만은 마음속에 품고 이 시간을 즐겨봅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