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자연과 더욱 가까워지는 겨울 힐링 여행
해비치호텔에서 만나는 제주의 겨울2016/12/08by 해비치호텔&리조트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서 즐기는 에코 여행,
아이오닉 드라이브와 아웃도어 액티비티로 제주의 다양한 매력을 느껴보세요

제주도 풍경
l 여름 못지않게 매력적인 겨울의 제주를 만끽해보세요



제주 여행 시 빼놓을 수 없는 코스는 바로 ‘해안도로 드라이브’입니다. 청명한 하늘과 푸른 바다, 시원한 바람, 철썩이는 파도 소리를 편안히 차 안에서 보고 느끼고 들으며 감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와 더불어 최근에는 자연을 아끼고자 하는 마음으로 ‘에코 여행’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고 있습니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호텔)가 준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과 함께 천혜의 자연을 지키면서 동시에 누릴 수도 있는 똑똑한 겨울 여행을 떠나보세요.



아이오닉 타고 맑고 깨끗하게 달리자, ‘에코 드라이빙 패키지’

해비치호텔 에코 드라이빙 패키지
l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또는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오션뷰 객실과 함께 이용해보세요

해비치호텔 에코 드라이빙 패키지에는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오션뷰 객실에서의 1박과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또는 아이오닉 일렉트릭 24시간 이용 혜택이 포함됩니다. 친환경 차량으로 제주 곳곳을 누비며 아름답게 보존된 자연을 감상하고, 이를 더 오래 누릴 수 있도록 아끼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카프리초사(Capricciosa) 피자와 랑그독(Languedog) 레드 와인 1병이 제공되는 호텔 객실 서비스
l 제주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해비치호텔에서 겨울을 즐겨보세요

카프리초사(Capricciosa) 피자와 랑그독(Languedog) 레드 와인 1병이 제공되는 호텔 객실 서비스를 통해 아름다운 제주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방 안에서 더욱 여유롭고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따뜻한 온수풀을 밤 10시까지 운영해 낮에는 푸른 잔디와 야자수가 주는 이국적인 느낌을 만끽하고, 저녁에는 아름다운 제주 바다와 파도 소리를 들으며 수영하는 색다른 경험도 가능합니다.

날짜 2016년 12월 31일까지
문의 064-780-8000



하얀 눈꽃에 핀 노란 감귤을 만나자, ‘야외 익스플로러 프로그램’

야외 익스플로러 프로그램
l 호텔 레저 전문가와 5가지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겨보세요

호텔 레저 전문가인 익스플로러와 함께 겨울 제주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익스플로러 프로그램도 선보입니다. 프로그램은 다섯 가지의 아웃도어 액티비티로 구성돼 있는데 한라산 눈꽃 트레킹, 돌코롬 감귤따기 체험, 곶자왈 에코 트레킹, 제주 바다 요트투어, 테마가 있는 숲길 여행 등입니다.

이 중 ‘한라산 눈꽃 트레킹’은 백록담 아래 위치한 사라오름(1,324m)을 오르는 코스로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사라오름은 제주도에서 가장 높은 오름으로, 겨울이면 상고대(나무나 풀 위에 눈처럼 내려앉은 서리)가 눈부시게 펼쳐져 한라산의 색다른 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 ‘돌코롬 감귤 따기’는 농장에서 감귤을 따고, 미니 동물원에서 오리, 당나귀, 토끼 등 다양한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입니다. 이날 직접 딴 감귤은 바로 시식하거나 집으로 가져갈 수 있어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습니다.

날짜 2016년 12월 1일부터 2017년 2월 28일까지
문의 064-780-8315



글.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윤지숙 과장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