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제주 해비치호텔에서 만나는
맥주와 테킬라 프로모션2016/07/15by 해비치호텔&리조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에서 진행하는
맥주와 테킬라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테이블 위에 각종 맥주가 놓여있는 모습
l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맥주와 테킬라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큰 기대를 안고 떠난 여름 휴가. 편안한 휴식을 꿈꿨지만, 더위와의 사투로 지쳐버리기 쉽죠. 휴가지에서 즐기는 가벼운 술 한 잔은 더위와 피곤함을 잊고 즐거움을 더하도록 돕는 묘책이 될 수 있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도수에 청량하게 터지는 탄산이 일품인 맥주, 40도의 높은 도수를 자랑하며 한여름의 태양처럼 끓어오르는 색다른 매력을 가진 테킬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에서는 여름을 맞아 싱그러운 청춘을 닮은 맥주와 남미의 뜨거운 정열을 간직한 테킬라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가슴을 시원하게 혹은 뜨겁게, 맥주 VS 테킬라

테킬라와 레몬이 놓여 있는 모습
l 맥주와 테킬라, 각기 다른 매력에 빠져 보세요!

여름이면 더 자주 찾게 되는 맥주는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주류입니다. 최근에는 라거(Lager) 맥주, 에일(Ale) 맥주, 신맛을 내는 사워(Sour) 맥주, 소규모 양조장의 개성을 담은 크래프트(Craft) 맥주까지 그 종류와 맛이 다양해져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졌습니다. 강하게 톡 쏘는 맛이 일품인 라거 맥주는 한낮에 야외 활동을 즐기다 갈증이 날 때 제격이고,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며 편안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탄산이 비교적 적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에일 맥주가 안성맞춤입니다.

한편, 멕시코를 대표하는 술 테킬라는 다육식물인 아가베(Agave)의 수액을 채취해 발효시킨 뒤 증류해 만든 것으로, 알코올 농도 40도를 오르내리는 고도주입니다. 도수가 높아도 목 넘김이 좋아 샷으로 즐겨 마시기도 하고, 주로 탄산수를 넣어 칵테일로 만들어 마시죠. 테킬라와 과일 주스를 1:2 비율로 섞은 후, 시럽 약간과 얼음 몇 조각을 넣어주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맥주와 테킬라를 마시며 여름밤을 만끽할 수 있는 두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선보이는 맥주 테킬라 프로모션

몬티스 맥주 4종이 테이블 위에 놓여있는 모습
l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에서 몬티스 크래프트 비어 스페셜 프로모션을 즐겨보세요!

프로모션 1. 몬티스 크래프트 비어 스페셜
오는 8월 31일까지 호텔 1층 아트리움에 위치한 ‘99바’와 야외수영장에 있는 ‘글라스바’에서 ‘몬티스 크래프트 비어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몬티스 맥주 4종과 과일 플레이트를 제공하는 행사로, 시원한 맥주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죠. 맥주는 과실 향이 진한 페일 에일(Pale Ale), 짙고 쓴맛이 인상적인 인디아 페일 에일(IPA), 쌉싸름한 맛이 일품인 흑맥주(Black Beer), 사과 향이 풍부한 크러시드 애플 사이다(Crushed Apple Cider)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가격은 9만 9,000원입니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 한해 홍콩 제니베이커리 쿠키 1통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입니다.

프리미엄 테킬라 5종이 테이블 위에 놓여있는 모습
l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에서 프리미엄 테킬라 프로모션을 즐겨보세요!

프로모션 2. 프리미엄 테킬라
오는 8월 31일까지 ‘99바’에서 전 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호세 쿠엘보의 프리미엄 테킬라 5종을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테킬라’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수작업으로 재배한 100% 블루 아가베의 안쪽만을 사용해 진한 풍미가 특징인 리제르바 델라 파밀리아(Reserva de la Familia), 세계적인 주류 품평회 ‘월드 드링크 어워드 2015’에서 최고의 테킬라로 꼽힌 1800 아네호(1800 Anejo), 그윽한 아가베와 허브, 바닐라 향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1800 레포사도(1800 Reposado), 짧은 숙성으로 자연 그대로의 아가베 향을 살린 1800 실버(1800 Silver)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약 및 문의
99바 064-780-8325
글라스바 064-780-8321
홈페이지 www.haevichi.com



글. 윤지숙 과장(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