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봄 사랑 벚꽃 말고
5, 6월의 뮤직페스티벌!2015/04/29by 현대자동차그룹

성큼 다가온 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
5, 6월의 뮤직페스티벌, 그리고 현대기아차

화창한 날 떠나지 않는 자, 모두 유죄
l 화창한 날 떠나지 않는 자, 모두 유죄



봄은 저만치 지나가는데 방구석에 누워만 있다고요? 당신을 ‘화창한 날을 그냥 보내버린 죄’로 체포합니다! 같이 가시죠. 어디로? 5, 6월의 뮤직페스티벌로! 어떻게? 바로 이 차를 타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밴드 라인업! 춘천밴드페스티벌

밴드음악을 좋아한다면 이번 춘천밴드페스티벌을 놓치지 마세요!
l 밴드음악을 좋아한다면 이번 춘천밴드페스티벌을 놓치지 마세요!

춘천밴드페스티벌은 국내 1세대 밴드에서 현재에 이르는 정상급 밴드와 관람객들이 함께 어울리는 뮤직페스티벌! 이승환과 장미여관, 노브레인, 슈퍼키드, 일락, 국카스텐, 한상원 밴드 등 국내정상급 26개 밴드가 참여합니다. 라인업만 봐도 심장이 쫄깃해지는데요.

하드 록 밴드 해리빅버튼(HarryBigButton)의 무대는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겁니다
l 하드 록 밴드 해리빅버튼(HarryBigButton)의 무대는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겁니다

공연은 오후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이어집니다. 각 밴드가 1시간씩 공연 후 무대를 이어 받는 방식으로 진행! 새벽 4시까지 쉬지 않고 달립니다. 뮤직페스티벌 기간 수변공원 일원에는 100여개의 텐트를 칠 수 있는 오토캠핑장이 설치되고 음식코너도 운영된다고 하네요.

쏘울을 타고 춘천으로 떠나세요!
l 쏘울을 타고 춘천으로 떠나세요!

춘천밴드페스티벌과 어울리는 자동차는 ‘쏘울’입니다. “Rock&Roll!”을 외치는 당신에게 Soul이 없다면 말이 안되겠죠? 쏘울의 화려한 컬러와 자유분방함이 여러분의 락스피릿을 한층 끌어올려 줄 거예요. 국카스텐의 ‘몽타주(Montage)’와 게이트플라워즈의 ‘물어’는 플레이리스트에 꼭 넣으시고요. 자, 이제 5월을 에너지 넘치게 시작할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달려보시죠!

일시: 2015. 05. 01 ~ 2015. 05. 03
장소: 춘천 산천동 392 승마장 옆 수변공원



뛸 준비 됐나요? 2015 월드DJ페스티벌

‘월디페’는 세계 여행 안내서 ‘Lonely Planet’이 선정한 대한민국에서 제일 재미있는 축제!
l ‘월디페’는 세계 여행 안내서 ‘Lonely Planet’이 선정한 대한민국에서 제일 재미있는 축제!

대한민국 최초의 일렉트로닉 음악축제! 2015 월드DJ페스티벌(WDJF, 이하 월디페)입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일렉트로닉 음악축제죠. 특히 월디페는 ‘믿고 가는 라인업’으로 유명합니다.

내일 걱정은 내일 모레! JUMP! JUMP! JUMP! JUMP!
l 내일 걱정은 내일 모레! JUMP! JUMP! JUMP! JUMP!

올해도 역시 Justice(저스티스), Cash Cash(캐쉬 캐쉬), DJ Snake(디제이 스네이크), Zatox(자톡스) 등 내로라 하는 헤드라이너들이 출전 대기 중입니다. 힙합공연에서도 빈지노의 일리네어 레코즈, 불한당 크루 등 국내 대표 힙합 아티스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죠.

괜찮아요? 벨로스터 비츠 오디오 사운드 때문에 많이 놀랐죠?
l 괜찮아요? 벨로스터 비츠 오디오 사운드 때문에 많이 놀랐죠?

밤새 야외에서 춤추며 놀 수 있는 축제! 월드DJ페스티벌과 어울리는 자동차는 ‘The New 벨로스터’입니다. 눈치채셨나요? 네, 바로 비츠(Beats)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때문이죠. 시동을 걸고 2015 월디페 헤드라이너 DJ Snake의 ‘Turn Down For What’을 들어보세요. Justice의 ‘D.A.N.C.E.’도 좋죠. 온 몸으로 느껴지는 비트와 함께 출발하는 순간부터 월디페 시작입니다!

일시: 2015. 05. 15 ~ 2015. 05. 17
장소: 춘천 송암레포츠타운



보물급 아티스트가 줄줄이 내한! 서울재즈페스티벌 2015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서울재즈페스티벌은 해외 뮤지션들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가 됐습니다
l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서울재즈페스티벌은 해외 뮤지션들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가 됐습니다

‘서울재즈페스티벌 2015(이하 서재페)’는 라인업이 공개되면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는데요. 스페셜 프로젝트인 칙 코리아와 허비 행콕의 듀오 공연, 현존하는 최고의 테크니컬 트럼페터 아투로 산도발의 무대는 물론 세르지오 멘데스, 미카, 그레고리 포터 등 세계 최정상급 재즈 아티스트가 줄줄이 내한합니다. 오직 서재페를 위해서 말이죠. 재즈 매니아라면 입이 떡 벌어지는 라인업인데요.

재즈 아티스트 바우터 하멜(Wouter Hamel)이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서재페를 찾아옵니다
l 재즈 아티스트 바우터 하멜(Wouter Hamel)이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서재페를 찾아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장기하와 얼굴들, 10cm, 제이래빗, 윤한에 이르는 국내 인기 뮤지션까지 합세해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언니네이발관, 박주원, 데이브레이크, 옥상달빛, 주윤하&재즈 페인터스, 최고은, 윤덕원 등 내로라하는 뮤지션들도 함께하죠.

K7과 재즈, 어울리지 않나요?
l K7과 재즈, 어울리지 않나요?

서울재즈페스티벌은 ‘K7’이 함께하면 좋을 것 같네요. 풍부한 감성과 자신감으로 멋을 완성한 K7의 디자인은 세계 최고의 트럼페터 ‘아투로 산도발(Arturo Sandoval)’의 연주가 생각나게 합니다. 서재페로 향하는 길, 산도발의 ‘Salt Peanuts!’를 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보사노바의 황제 세르지오 맨데스(Sergio Mendes)의 ‘Mais Que Nada’도 빼놓을 수 없는 명곡이죠.

일시: 2015. 05. 23 ~ 2015. 05. 25
장소: 올림픽 공원



남이섬에서 음악과 캠핑을 함께!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5

음악과 캠핑, 레크레이션 컨셉을 표방하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5
l 음악과 캠핑, 레크레이션 컨셉을 표방하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5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5’는 대중성과 음악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라인업과, MT형 페스티벌을 표방합니다. 매니아들만 즐겨 찾는 일반 락 페스티벌이 아닌, 다양하고 많은 세대가 공감, 소통할 수 있는 페스티벌로 평가 받고 있죠.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겨보세요
l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겨보세요

이번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5 뮤직&캠핑은 김창완 밴드, 정기고, 그레이&로꼬, 에디킴, 바버렛츠, 박새별, 술탄 오브 더 디스코 등 총 20팀의 아티스트들이 남이섬의 천혜자연을 무대로 공연을 펼칩니다. 특히 최종 라인업에 ‘빈지노’와 슈퍼주니어의 ‘규현’, 다국적 밴드 ‘유즈드카세트’를 비롯해 데뷔 반년 만에 밴드신의 화제의 중심에 선 밴드 ‘혁오’가 합류했습니다.

여행은 비행기표를 끊을 때 시작되고, 뮤직페스티벌은 자동차에 오를 때 시작됩니다!
l 여행은 비행기표를 끊을 때 시작되고, 뮤직페스티벌은 자동차에 오를 때 시작됩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캠핑과 음악을 동시에 즐기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5. ‘올 뉴 투싼’을 타고 남이섬으로 향해보세요. 초여름 뮤직페스티벌로 향하는 드라이브에는 빈지노의 ‘How Do I Look?’과 혁오의 ‘Ohio’가 제격입니다. 도심과 아웃도어를 가리지 않는 올 뉴 투싼과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놓치지 않는 이번 라인업이 정말 잘 어울리지 않나요?



일시: 2015. 06. 20 ~ 2015. 06. 21
장소: 남이섬



사진 제공. 춘천밴드페스티벌(cctopband.com),
월드DJ페스티벌(worlddjfest.com), 서울재즈페스티벌(seouljazz.co.kr),
레인보우 아일랜드(rainbowfestival.co.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