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현대자동차와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는 시간!
현대모터스튜디오에서 자동차를 접어보세요2015/10/01by 현대자동차

부모님은 김영만 아재에, 아이는 지노에 빙의하는 시간!
〈파워배틀 와치카〉와 함께 하는 즐거운 종이접기!

자동차가 이렇게 앙증맞기 있기 없기?
l 자동차가 이렇게 앙증맞기 있기 없기?



종이접기 하나로 3040세대의 코끝을 자극했던 김영만 아저씨. 종이접기는 어른에게는 동심을 선사하고, 아이에게는 재미는 물론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즐거운 놀이활동이죠. 이번 주말, 자녀와 함께할 특별한 체험활동을 찾고 있나요?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 키즈라운지에서 현대자동차 애니메이션 〈파워배틀 와치카〉의 메인 캐릭터 페이퍼 토이를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종이접기로 돌아가는 동심의 시간

어린이 친구들!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현대모터스튜디오로 오세요!
l 어린이 친구들!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현대모터스튜디오로 오세요!

자동차를 넘어 자동차 문화를 경험하는 공간,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 도산대로에 자리한 이곳 4층에는 어린이들이 보다 감성적으로 자동차를 체험할 수 있는 키즈라운지가 마련돼 있습니다. 지난 8월 11일부터는 페이퍼 토이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죠. 바로 현대자동차와 이노션 월드와이드, CJ E&M, (주)삼지애니메이션이 공동 제작 중인 자동차 애니메이션 〈파워배틀 와치카〉의 메인 캐릭터를 종이접기로 만드는 시간! 어린이 방문객들은 나만의 멋진 작품을 만들며 애니메이션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더불어 키즈라운지에서 운영해온 기존 슬롯카를 i20 WRC카로 교체하고 트랙도 변경해 새로운 볼거리를 늘렸다고 하니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은 명실상부 어른과 아이 모두가 즐거운 감성 놀이터라 할 수 있겠죠. 현대자동차는 문화를 통해 자동차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고객과 나누고자 이러한 자리를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주말, 온 가족이 함께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즐거운 자동차 문화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파워배틀 와치카〉와 함께 신나는 모험을 떠나요!

첨단기술이 적용된 미래형 자동차의 특성을 반영한 〈파워배틀 와치카〉의 주인공 블루윌!
l 첨단기술이 적용된 미래형 자동차의 특성을 반영한 〈파워배틀 와치카〉의 주인공 블루윌!

〈파워배틀 와치카〉는 첨단기술이 집약된 자동차 ‘블루윌’과 주인공 ‘지노’가 와치카 경연장인 ‘배틀리그’의 챔피언이 되기 위해 펼치는 도전과 성장 그리고 우정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입니다. 와치카는 시계(Watch)와 자동차(Car)의 합성어인데요. 애니메이션 주인공이 시계를 통해 컨트롤하는 미니카를 말하죠. 자동차 캐릭터 블루윌은 2009년 현대자동차가 서울 모터쇼를 통해 세계 최초로 선보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콘셉트카 블루윌(HND-4)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답니다. 애니메이션은 2016년 상반기부터 각 11분 분량, 총 52편의 TV 시리즈로 제작돼 공중파를 통해 본격적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