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서울 근교 최고급 호텔로 떠나는 여름휴가
롤링힐스 호텔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바캉스2016/07/14by 해비치호텔&리조트

꽉 막힌 도로, 물보다 사람이 많은 해수욕장은 이제 그만!
올여름엔 롤링힐스와 함께 호텔에서 바캉스를 즐겨보세요

테이블에 놓인 화이트 와인 두 잔
l 전망 좋고 시원한 호텔에서 보내는 여름휴가는 어떠신가요?



호캉스를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호캉스는 호텔+바캉스의 합성어로 여름 휴가를 국내 호텔에서 보내는 것을 뜻하는데요. 해외여행에 따르는 각종 불편을 감내하지 않고 휴가를 즐기려는 움직임이죠.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의 수도권 리조트형 최고급 호텔인 롤링힐스에서도 호캉스를 즐기는 분들을 위한 여름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이곳 저곳 돌아다니며 땀 흘리는 것보다 호텔에서 편안히 휴식하고 싶은 분들은 주목! 상상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롤링힐스 여름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여름 호캉스의 정석, 서머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의 스탠다드 룸
l 넓은 베드에 누워 뒹굴며 한가로이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롤링힐스 호텔은 총 7종, 22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수도권 리조트형 호텔입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신선한 다이닝 시설이 인상적이죠. 특히 탁 트인 테라스 밖으로 정원이 보이는 멋진 전망이 휴가지의 느낌을 냅니다. 넓고 편안한 베드는 완벽한 휴식을 보장합니다. 아이가 있다면 엑스트라 베드를 추가할 수도 있죠. 게다가 평일과 주말 모두 10시까지 조식을 이용할 수 있으니 늦잠을 자도 문제없겠죠? 조용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꿈꾼다면 이보다 더 알맞은 곳은 없을 것입니다.

롤링힐스의 실내수영장
l 무더운 여름에도 롤링힐스는 녹음 진 시원함으로 투숙객을 맞습니다

롤링힐스에서 준비한 여름한정 서머 패키지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물로켓 날리기, 숲 해설가와 함께 정원의 나무와 꽃 이야기를 듣는 힐링캠프 등 여름 이벤트와 함께합니다. 또, 라운지에서 시원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웰컴 드링크로 즐길 수도 있죠.

롤링힐스 블루사파이어 뷔페
l 서머 패키지로 즐기는 호캉스! 아침엔 블루 사파이어에서 조식 뷔페를 누리세요

스탠다드 객실 1박, 블루 사파이어 조식 뷔페 2인 무료 이용은 기본입니다.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수영장 이용과 웰컴 드링크 2잔(또는 아이스크림, 생맥주 등 음료 중 택1)도 빼놓을 수 없는 혜택입니다.

숲을 산책하는 가족의 모습
l 숲 해설가와 함께 여유로운 정원 산책을 즐겨보세요

어린이들이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뛰놀며 즐길 수 있는 키즈 펀펀, 부모와 함께하는 어린이 운동회와 같은 활동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빙고 이벤트, 과학적 원리를 체득하는 물로켓 높이 날리기, EQ를 높여주는 다양한 만들기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죠.

또, 숲 해설가와 함께 정원에서 나무와 꽃 이야기를 들으며 자연을 만끽하는 힐링 캠프 등도 시원한 여름휴가를 만끽하기에 손색이 없습니다. 호텔로 직접 예약 시 허브 비누 만들기 또는 꽃목걸이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가족 허브 체험권을 증정한다니, 놓치면 후회하겠죠?

기간 2016년 7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예약 및 문의 031-369-7700, www.rollinghills.co.kr



럭셔리 호캉스의 끝판왕, 가족 요트체험 패키지

바다를 가르는 요트의 모습
l 바다에서의 요트 세일링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해 보세요

바다는 여름철 가장 각광받는 휴가집니다. 하지만 여름 바다라 하면 인파와 물놀이, 찌는 듯한 더위가 먼저 떠오르죠. 올 여름 가족 또는 연인과 특별한 여름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색다르게 바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굳이 해외에 가야만 색다른 바다를 만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롤링힐스의 ‘가족 요트체험 패키지’를 이용하면 바다 한가운데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해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색다른 휴양지에 온 느낌이죠. 요트 체험 프로그램은 안전을 고려한 응급조치 및 안전교육, 가족 혹은 연인끼리 유대감을 더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 ‘파라코드 팔찌’ 만들기 등이 포함된 육상 체험과 서해 바다의 색다른 경관을 즐길 수 있는 90분간의 요트 투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옵션 선택에 따라 바다 낚시도 즐길 수 있죠.

롤링힐스 실내수영장의 모습
l 호캉스에 수영장이 빠질 수 없겠죠? 요트체험 패키지에도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혜택이 포함됩니다

이번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성인 2명, 어린이 1명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됩니다. 통유리 밖으로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도 무료 이용할 수 있죠. 호텔로 직접 예약 시에는 자녀와 함께 허브비누 또는 꽃목걸이 만들기 등을 할 수 있는 허브 가족 체험권을 제공합니다.

기간 2016년 5월 9일부터 9월 30일까지(매주 토요일 적용)
예약 및 문의 031-369-7700, www.rollinghills.co.kr



올여름, 온 가족을 위한 다이닝 프로모션

블루사파이어에서 제공하는 여름철 보양 특선 음식
l 호텔 1층 블루사파이어에서는 건강을 챙기는 ‘여름철 보양 특선’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온 가족의 영양을 챙기는 방법! 여름 호캉스에서도 맛있는 음식은 빼놓을 수 없는데요. 롤링힐스 블루사파이어의 보양 특선 음식은 더운 날씨 때문에 쳐지는 우리 몸의 기운을 북돋워줍니다. 전채요리부터 남다른데요. 알로에 해산물 샐러드, 닭 가슴살 수삼 냉채, 불고기 샐러드, 매실 드레싱의 문어 샐러드가 집 나갔던 입맛도 다시 돌아오게 하죠.

메인 요리는 중국식 해삼 볶음, 동충하초 영양 밥, 깐풍 장어, 복어 탕수, 한방 삼계죽. 생각만 해도 힘이 솟는 식재료들입니다. 디저트로는 백년초 에이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건강을 위한 맛있는 한 상! 올여름 가족 건강, 한방에 챙길 수 있겠죠?

기간 2016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시간 18시부터 21시 30분까지
예약 및 문의 031-369-7800, 7801

어린이를 위한 키즈 세트 메뉴
l 어른들만 맛있는 음식을 즐기란 법 있나요? 아이들을 위한 키즈 세트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름휴가지의 맛있는 음식들과 보양식은 확실히 어른들의 취향입니다. 어린이의 입맛에 맞는 음식은 어른들의 것과는 조금 다른데요. 아이들에게도 여름휴가 때만큼은 입맛에 맞는 색다른 음식을 제공해주는 건 어떨까요?

롤링힐스 호텔 1층 더 키친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키즈 세트 메뉴를 선보입니다. 어린이 입맛에 맞춘 키즈 메뉴와 귀여운 동물인형으로 더 즐거운 식사시간을 만들어드립니다. 메인 메뉴로 미니 햄버거 스테이크 & 라이스 또는 해산물 리조또를 선택할 수 있고, 오렌지 주스, 동물인형(기린, 사슴, 코끼리, 사자 중 택1)이 제공됩니다.

기간 2016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시간 금, 토요일 12시부터 15시, 18시부터 22시
예약 및 문의 031-369-7900, 7901



바캉스의 하이라이트, 야외 바비큐 파티

야외 바비큐 파티 모습
l 바캉스는 뭐니 뭐니 해도 바비큐 파티가 하이라이트죠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야외에서 분위기 있게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기회! 롤링힐스 호텔 1층 더 키친에서 준비한 야외 셀프 바비큐 파티입니다. 직접 구워 먹는 메인 디쉬에는 여러 육류와 해산물이 가득한데요. 취향에 따라 Set A와 B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요리는 샐러드와 감자튀김, 미역국이 제공되죠.

무엇보다 야외 셀프 바비큐 파티를 즐겁게 하는 건 생맥주, 레드와인, 화이트와인이 무제한 제공된다는 사실! 소중한 사람들과 여유로운 바비큐 파티로 낭만적인 휴가를 완성해보세요.

기간 2016년 5월 10일부터 10월 22일까지
시간 월~토요일 18시부터 21시까지
예약 및 문의 031-369-7900, 7901

도심의 일상에 지친 사람들이 여름휴가에서 찾고자 하는 건 여유입니다. 하지만 꽉 막힌 도로와 북적거리는 관광지 인파에 오히려 지치기 일쑤인데요. 그런 의미에서 서울 도심으로부터 1시간 거리에 위치한 롤링힐스는 그야말로 여름휴가를 보내기에 적합한 호텔입니다. 화성8경, 제부도 등의 관광명소와도 가까워 부담 없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죠. 올여름엔 롤링힐스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진정한 휴식과 여유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