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현대자동차그룹의 일자리 나누기,
협력사 채용 박람회 이야기2014/04/30by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은 구직자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협력사에게 우수한 인재를 얻을 수 있는
협력사 채용 박람회를 매년 개최하여 좋은 성과를 얻고 있습니다

얼마 전 현대차그룹의 2014년도 협력사 채용박람회가 막을 내렸습니다




얼마 전 현대차그룹의
2014년도 협력사 채용박람회가 막을 내렸습니다. 협력사 채용박람회는 현대, 기아차의 협력사에게는 우수한 인재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구직자에게는 다양한 일자리를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는 행사인데요. 1, 2차 협력사를 대상으로 2012년부터 매년 상반기에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현대차그룹의 협력사 채용박람회로 일자리를 찾은 두 명의 사원을 만나보았습니다.



미래를 바꿀 선택, 협력사 채용 박람회


협력사 채용박람회로 일자리를 찾은 두 명의 사원

협력사 채용 박람회는 저에게 행운이었습니다. 기계공학과에서 배운 지식을 살릴 수 있는 회사에 들어와, 전공을 살릴 수 있는 연구소에 들어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포트폴리오를 제출했던 것이 이점이 되었습니다. 자신의 모습을 최대한 보여주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현대차와 기아차는 이번 박람회 개최와 함께 취업컨설팅 전문업체와 연계해 협력사 전용 채용 지원 시스템을 마련했습니다. 내가 가진 지식과 역량에 딱 맞는 회사를 찾은 박효승 연구원이나 박진욱 사원. 꼭 필요한 우수 인재를 찾은 협력사. 모두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앞으로도 협력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사보 '모터스라인' 5월호에서 원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