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웹툰으로 만나는 현대건설 이야기 7화
신입사원 현이와 건이, 꿈은 이루어진다?2017/01/24by 현대건설

현대건설 플랜트의 신, 현대건설 수주영업의 여왕으로 거듭난
신입사원 현이와 건이의 이야기를 만나봅니다.

현이와 건이의 뉴비일기 7화. 꿈은 이루어진다



(대형 플랜트 현장으로 OJT를 가게 된 현이와 건이)



(함께 현장을 돌아보며 베테랑 선배님들에게 많은 조언과 노하우를 전수받고)



(깊은 감명을 받은 나머지 쉬는 시간에도 오늘 보고 들은 것에 대해 고찰을)



(..하다 잠들어 버리고 만다.) 현이&건이 : 멀리 온다고 너무 일찍 일어났어.. 드르렁- 푸..



미국인 : Why!! 이 공사를 해낼 건설사가 세계에 없다는 말입니까!!! 아랍인 : 앞마당에 또 석유가 터졌따리또리. 공장 필요하리까리.



건이 : 후훗, 다들 곤란해 보이는군요.



건이 : 그런 문제라면 제게 맡겨주시죠!



미국인&아랍인 : 아닛, 저 메달들 좀 봐!! 올림픽 저리가라야!! 게다가 저 행거치프도 이제 보니 상장이야!!!



(그는 우리가 찾아 헤매던)



(현대건설 플랜트의 ‘신’!!!) (자신만만한 표정의 건이)



아랍인 : 공장 예쁘게 만들어주리따리 미국인 : 오우~ 우리먼저~ 건이 : 줄을~ 서시오~ (그때, 또각 구두 소리를 내며 등장하는 한 사람) ? : 100억불 공사 계약이 있어 좀 늦었습니다.



현이 : 설마 저 없이 이 일이 굴러 갈거라고 생각하는 건 아니지요? 미국인&아랍인 : 아니 당신은?!?!



미국인&아랍인 : 이번 ENR지의 표지모델!!! 보란듯이 가지고 왔어!! 그렇다면 전 세계 건설 사업을 쥐락펴락한다던..!!



노래하는 브루스 (현대건설 수주영업의 ‘여왕’!!!!!) 현이 : 소리 질러-!! 사람들 : 꺄아아~



미국인 : 아아.. 두 사람과 함께라면.. 우주 전체를 재창조할 수 있을지도!!!



(그때, 머리를 꽝 부딪치며 꿈에서 깨는 현이와 건이) 건이 : 뜨억!!! 현이 : 으악!!!!



(그것은 아직 조금 먼 미래의 이야기.) 선배 : 다음 장소로 이동합시다~ 건이 : 어디야! 누구야! 현이 : 저 돌머리.. ? 다음 화에 계속!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