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웹툰으로 만나는 현대건설 이야기 8화
신입사원 현이의 동호회 찾기2017/01/25by 현대건설

현대건설 신입사원 현이가
직장생활에 활력이 될 동호회를 찾아나섰습니다.

현이와 건이의 뉴비일기 8화. 동호회를 찾아라!



(현대건설에 들어온 지 벌써 몇 달째. 업무에도 제법 익숙해져 갈 무렵)



현이 : 요즘 뭔가 허전한데… 뭐 재미있는 거 없나? 동료직원 : 이번 주 산악회 모임 장소 말인데요~



현이 : 저거다! 사내 동호회!



현이 : 부장님! 우리 회사에도 산악회가 있다면서요! 부장님 : 산악회 말고도 여러 가지 있지. 현이 : 견학을 가도 될까요? 부장님: 물론~! (그렇게 산악회 활동에 참가하게 된 현이)



(아주 가벼운 마음으로 왔으나…) 현이 : 어째서… 왜…!!! (덜덜 떠는 현이)



현이 : 하필 암벽등반이냐고요~!!! 집에 보내줘~ 엉엉엉!!! 부장님 : 내가 말 안했던가? 하하 새로운 도전은 좋은거야~



부장님 : 그래도 정상의 공기는 상쾌하지? 현이 : 헥헥 그렇네요.. 부장님 : 좋은 소식은 내려갈 땐 힘 하나도 안 들거란 거야~ 현이 : 케이블카 타나요?



부장님 : 번지점프로 가거든. 현이 : 꺄아아아악!!!!!!



(다시 회사.) 현이 : 그 뒤로도 이곳저곳 다녀봤지만…



현이 : 밴드는 가수 뺨치는 실력에, 스터디 모임은 너무 전문적이야! 우리 회사는 한 번 하면 끝장을 보는 스타일이군.



부장님 : 현사원 동호회 말인데~ 현이 : 산악회는 안 가요! 부장님 : 그게 아니라… 현사원한테 딱인 동호회가 생각났어!



현이 : 스트~~~~~~~~라이크!!!



현이 : 볼링 동호회도 회사에 있었구나! 여기라면 나도 멋지게 활약할 수 있어!



현이 : 세 개 레일 한 번에 갑니다! 동료들 : 현사원 짱!



볼링 동호회 회원 : 부장님, 어디서 저런 인재를! 부장님 : 호호 저번 회식 때 눈여겨봐뒀지요~ 동료들 : 만세 만세! 현이 : 끼야호! (현이의 동호회찾기 대성공!) *이번 화는 사실을 바탕으로 각색된 내용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