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온라인 사용자와 소통하는
10개의 SNS 채널 개시2014/06/18by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은 사용자가 어떤 채널을 사용하더라도
현대자동차그룹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SNS 채널을 개설해 운영합니다.

현대자동차그룹 SNS 오픈


현대자동차그룹은 사용자가 어떤 채널을 사용하더라도 현대자동차그룹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SNS 채널을 개설해 운영합니다. 각각의 채널은 사용자가 쉽게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현대자동차그룹을 더 가까이 느끼고 이해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채널별 성격에 따른 콘텐츠 구성

허브블로그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SNS채널은 현대자동차그룹의 콘텐츠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사용자를 유도합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는 현대자동차그룹의 소식과 이벤트를 발 빠르게 알려줄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은 현대자동차그룹의 멋진 이미지를 담고, 구글플러스는 매거진 형태의 쿨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네이버포스트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블로그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유튜브는 감성에 다가가는 현대자동차그룹의 영상을 즐길 수 있게 해주고, 텀블러는 현대자동차그룹의 성과와 위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감각적인 인포그래픽을 여러분께 선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각기 다른 주제로 분류된 3개의 포털 블로그는 흥미 있는 분야로의 접근을 더욱 쉽게 도와줄 것입니다. 기업문화 ‘내일’ 블로그는 현대자동차그룹과 협력사의 동반성장 이야기와 현대자동차그룹 사람들의 이야기를, 사회공헌 ‘마음’ 블로그는 더 따뜻한 미래를 위한 현대자동차그룹의 아름다운 나눔을, 스포츠단 ‘열정’ 블로그는 현대자동차그룹의 8개 스포츠단과 모터스포츠, 그리고 스포츠에 관한 콘텐츠를 담고 있습니다.

새로운 홈페이지와 허브블로그, SNS채널을 통해 현대자동차그룹은 고객과 협력사, 그리고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기업이 되려 합니다. 그 노력의 첫걸음을 현대자동차그룹의 SNS 채널에서 함께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