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달리기'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만난 이수민과 신동우
두 MC가 직접 말하는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2016/06/22by 현대자동차그룹

‘달리기’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현이대니, 신동우 군과 이수민 양을 만나봤습니다

기타를 잡고 있는 신동우 군과 마이크를 잡은 이수민 양
l 현대자동차그룹의 소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제작된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은 현대자동차그룹의 그룹방송과 페이스북,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다음 TV팟 등을 통해 격주 금요일에 공개되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EBS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신동우 군과 이수민 양이 지난 3월부터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에서 통통 튀는 진행으로 많은 사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습니다. 두 MC가 청소년을 응원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윤상의 노래 ‘달리기’를 편곡해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는데요. 그 현장에서 두 MC가 풀어놓은 현대자동차그룹에 대한 생각들을 들어봤습니다.



보니하니? 현이대니! 신동우 군과 이수민 양을 만나다

현이대니 뉴스룸 세트장에서 마이크를 잡고 포즈를 취하는 신동우 군과 이수민 양
l 반가운 소식을 더 쉽고 재미있게 전하기 위~해~서~! 마이크를 잡은 현이와 대니를 만나봤습니다

Q. 지난 3월부터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 (이하 뉴스룸)을 진행하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통통 튀는 진행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이하 보니하니)와 현대자동차그룹 <뉴스룸> 진행 때의 차이점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동우 우선 시청 대상이 다르니 진행방식도 달라요. <보니하니>의 경우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이라, 약간은 액션이 크고 과장된 표현들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뉴스룸>의 경우 현대자동차그룹의 소식을 정확하게 전하는 것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수민 <뉴스룸>을 진행하면서 새롭게 배우는 것들이 많아요. 자동차에 대한 정보와 지식, 그리고 현대자동차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알 수 있는데요. 재미있는 공부를 하는 것 같아요!

Q. 평소 차에 대해 관심이 많나요? 뉴스를 진행하다가 알게 된 차 중에서 어떤 차가 가장 관심이 가던가요? 그 이유도 살짝 알려주세요.

동우 저는 내년이면 면허를 딸 수 있는 성인이 되는데요. 빨리 면허를 따서 자동차를 운전해보고 싶습니다. <뉴스룸> 1화에 소개된 기아차 K7에 관심이 많이 가더라고요. 외관도 제 스타일이고, 최신 기술들이 많이 들어가 있는 자동차여서 면허를 따면 꼭 운전해보고 싶어요.

수민 저 역시 <뉴스룸> 1화에 소개된 현대차 아이오닉이 정말 예뻤어요. 특히 흰색 차량에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하이브리드 모델이요.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타보기도 했었는데, 직접 보니 더 예쁘고 실내도 넓어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는 신동우 군과 이수민 양
l 현이와 대니가 <뉴스룸>을 진행하고 있네요! 진행하면서 어떤 점이 가장 기억에 남았는지 물어봤습니다

Q. <뉴스룸> MC로 합류하기 전 현대자동차그룹에 대해 잘 알고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현이와 대니의 마음 속 현대자동차그룹은 어땠고, <뉴스룸>을 진행하면서 어떻게 바뀌었나요?

동우 원래 자동차에 관심이 많아요. 어렸을 때 엄마에게 “나중에 커서 제네시스 쿠페를 탈 거야”라고 말할 정도로, 현대차에 관심이 많았는데요. <뉴스룸>을 진행하면서 현대차뿐 아니라 현대자동차그룹에 대해 많이 알 수 있게 되어서 좋았어요.

수민 자동차에 대해서는 잘 몰랐는데, <뉴스룸> 덕분에 현대자동차그룹의 다양한 기술력과 활동들을 보며 놀라고 있어요. 매번 진행할 때마다 신기한 소식들에 눈이 휘둥그레져요.

Q. <뉴스룸> 소식에는 ‘심쿵뉴스’, ‘핫핫뉴스’ 등 다양한 뉴스들이 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뉴스 혹은 정보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이유에 대해서도 들려주세요.

동우 저는 5화에 소개된 현대모터스포츠팀 뉴스가 재미있었어요. 평소에도 레이싱 게임이나 자동차 경주에 관심이 많았는데요. 실제로 현대차가 월드랠리챔피언십(WRC)에 출전해서 좋은 성적을 거둔 내용들이 흥미로웠습니다.

수민 저는 ‘심쿵뉴스’ 중에 ‘아버지와 딸의 웹툰 콘텐츠’가 기억에 남아요. 자동차가 가족 사이에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매개체가 되는 것 같아 신기했어요.

‘달리기’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의 신동우 군과 이수민 양
l 윤상의 노래 ‘달리기’를 편곡해 제작한 뮤직비디오는 청소년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로 가득합니다

Q. <뉴스룸>을 진행하며 느낀 소감과 시청자들에게 바라는 점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동우 현대자동차그룹 <뉴스룸>을 통해 많은 분들을 만나볼 수 있어 즐겁습니다. 항상 현대자동차그룹의 소식을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서 많이 노력하고 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수민 <뉴스룸>을 진행하면서, 평소에 잘 알지 못했던 현대자동차그룹의 소식들을 알게 되어 정말 보람 있어요. 제가 느끼는 재미와 감동을 시청자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현이와 대니가 전하는 희망 메시지 ‘달리기’ 뮤직비디오
지난 5월 12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 현이와 대니가 출동했습니다. 현이와 대니가 뮤직비디오로 희망 전달에 나섰는데요. 윤상의 노래 ‘달리기’를 편곡해 제작한 뮤직비디오는 청소년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로 가득합니다. 이 뮤직비디오는 6월 현대자동차그룹 페이스북,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다음 TV팟 등 다양한 소셜 채널을 통해 공개됐습니다.



글. 이자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