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현대카드의 디자인, 제대로 만나기
어디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2016/02/22by 현대카드

현대카드의 디자인이 남다른 이유
보시면 아실걸요?

현대카드 ‘인상’ 전시회 통로 모습
l 현대카드만의 독창적인 디자인, 만나러 가실래요?



현대카드는 “카드에 디자인이 필요해?”라는 전통적인 생각의 틀에서 벗어납니다. 디자인이라는 도구로 사고하고 행동하죠. 그래서 현대카드에 있어 디자인은 철학이자 정체성이고 현대카드 그 자체입니다. 현대카드 브랜드 철학의 결정체인 디자인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IMPRESSION〉전(展)과 〈DESIGN without WORDS 2〉를 소개해드립니다.



현대카드 디자인 프로젝트 왕중왕전, 〈IMPRESSION〉전(展)

현대카드 ‘인상’전
l 전시장에 들어서자마자 현대카드 특유의 폰트가 눈에 띄네요!

오는 3월 6일까지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 1층 전시공간(Exhibition Space)에서 진행되는 〈IMPRESSION〉전(展)은 현대카드 디자인의 총결산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지난 2013년 5월 이후 진행된 프로젝트 중 7편을 선별해 작업 과정에서부터 결과물까지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선보였는데요.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의 표본이 된 ‘봉평장’부터 생수와 와인 그리고 보드카로 이어지는 ‘잇 시리즈’, 음악에 관한 관심과 애정을 가감 없이 보여준 음향기기 ‘아스텔앤컨 (Astell&Kern)’까지! 각 프로젝트를 하나하나 살펴볼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의 디자인을 이해하기에 아주 좋은 전시회입니다.



현대카드 디자인 프로젝트, 여기 붙어라! 〈DESIGN without WORDS 2〉

현대카드의 디자인 프로젝트를 모두 모은 단행본
l 현대카드의 디자인 프로젝트를 모두 담은 단행본! 이거 정말 현대카드 독창성의 결정체 아닌가요?

이와 함께 현대카드는 그동안 진행한 디자인 프로젝트를 모두 모아 단행본 〈DESIGN without WORDS 2〉를 출간합니다. 이 책은 총 750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카드 관련 디자인은 물론 임직원을 위한 디자인, 공간 디자인 등 현대카드의 디자인 프로젝트가 빠짐없이 담겨 있습니다. 그래서 현대카드의 모든 프로젝트를 한눈에 볼 수 있죠. 또한, 아이디어를 적은 메모와 스케치, 회의 사진 등도 공개해 생생한 현장감도 느끼게 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홈페이지 (library.hyundaicard.com)와 현대카드 디자인 블로그 (design.hyundaicardcapital.com)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전(展)
기간 2016년 3월 6일까지
장소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 1층 전시공간
이용 방법 리셉션 데스크에 현대카드와 신분증 제시 후 입장 (만 19세 이상, 동반 2인 무료 입장)
관람 시간 화~토요일 12:00~21:00, 일요일 및 공휴일 11:00~18:00 (매주 월요일, 설/추석 연휴 휴관)


판매처
현대카드 공식 판매처,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프리비아몰, M포인트몰, 임직원몰
오프라인 서점: 교보문고(광화문점/강남점), 영풍문고(종로본점/여의도점), 서울문고(종로타워점/코엑스점/센트럴시티점), 땡스북스, 상상마당
온라인 서점: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11번가, 교보문고



Text 이자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