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자동차로 노는 법? 여기 다 있다!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20162016/11/02by 기아자동차

자동차로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놀이를 한 곳에!
기아자동차가 마련한 자동차 놀이터가 열렸습니다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가수 산이의 공연 모습
l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2016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트렌디한 당신을 위해 기아자동차가 준비한 자동차 놀이터!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2016(Kia Surprise Weekend 2016)이 10월 29일(토)부터 30일(일)까지 잠실 카트 체험장 일대에서 펼쳐졌습니다. 아쉽게도 현장을 놓치셨다고요? 걱정 마세요. 주간 상설 프로그램부터 비와이, 산이, 마마무의 공연, 오토시네마로 진행된 야간 프로그램까지. 생생한 사진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해드립니다.



행사장 입구
l 잠실 카트 체험장 일대에 마련된 행사장 입구의 모습입니다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는 자동차, 음악, 예술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기아자동차라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입니다.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회째를 맞았죠.

포토 월에서 포즈를 취하는 관객
l 포토 월에서는 고카트에 탑승해 사진을 찍거나 포디움에 올라볼 수도 있습니다

특히 올해 행사는 자동차에 초점을 맞추어 ‘오토 플레이 그라운드’라는 컨셉 아래 2030 젊은 고객들이 자동차와 관련한 새롭고 다채로운 활동들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이번 서프라이즈 위크엔드에 방문하는 모든 분들께는 1 FREE DRINK 티켓, 행사 시간표, 야광봉, 생수가 제공됐습니다
l 이번 서프라이즈 위크엔드에 방문하는 모든 분들께는 1 FREE DRINK 티켓, 행사 시간표, 야광봉, 생수가 제공됐습니다

또 초청된 인원만 참여할 수 있었던 지난 해와는 다르게 올해는 선착순 무료 입장으로 진행됐습니다. 더 많은 고객이 기아자동차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죠.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2016’는 크게 12시부터 19시까지 진행되는 주간 상설 프로그램과 19시부터 22시까지 진행되는 야간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습니다.

고카트를 타는 어린이의 모습
l 고카트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야 했습니다

주간 상설 프로그램은 고카트 체험 및 미션 수행을 통한 경품이 지급되는 ‘고카트 챌린지’, 쏘울, 레이 등 기아자동차 차량 트렁크를 활용한 플리마켓 이벤트 ‘서프라이즈 마켓’, 다양한 버스킹 공연 이벤트 ‘프린지 페스트’, 오토 컬링, 썬루프 농구, 타이어 볼링 등 자동차를 테마로 한 다양한 게임 이벤트 ‘오토 테마게임’ 등 총 4가지 이벤트로 이루어졌습니다.

레이 서프라이즈 마켓
l 기아자동차 차량 트렁크를 활용한 플리마켓 이벤트 서프라이즈 마켓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행사장 입구에 들어서면 왼쪽 편에 귀여운 레이가 줄지어 서 있습니다. 레이의 넓은 트렁크를 활용한 플리마켓 이벤트, 서프라이즈 마켓이 진행되는 곳인데요. 홍대의 플리마켓 셀러들이 각자의 상품을 레이의 트렁크에서 판매하고 있는 것입니다. 아기자기한 소품에서부터 액세서리와 봉제인형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습니다.

타이어 볼링 현장
l 타이어를 이용해 볼링 핀을 쓰러트리는 타이어 볼링!

무대 옆엔 오토 컬링, 썬루프 농구, 타이어 볼링 등 자동차를 테마로 한 다양한 게임 이벤트 ‘오토 테마게임’이 펼쳐졌습니다. 자동차로 할 수 있는 모든 놀이를 다 즐길 수 있다는 말이 맞는 것 같은데요. 타이어를 굴려 볼링 핀을 쓰러트리는 모습이 색다릅니다.

썬루프 농구 현장
l 카니발의 썬루프에 작은 농구공을 넣는 썬루프 농구!

타이어 볼링만큼이나 인상적인 오토 테마 게임은 바로 썬루프 농구입니다. 카니발의 썬루프를 열고 그 뒤에 농구 골대 백보드를 설치해 간이 농구코트를 만들었는데요. 작은 농구공을 골대로 던져 카니발 썬루프에 들어가면 점수가 인정됩니다. 신기하고 놀라운 기아자동차의 오토 테마게임이었습니다.

행사장 중앙에서 펼쳐진 연극 공연 프린지 페스트
l 행사장 중앙에서는 연극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다양한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 ‘프린지 페스트’ 이벤트에서는 밴드와 댄스팀, 마임 등의 공연이 펼쳐졌는데요. 특별한 연극이 진행돼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행사장 중앙에서 남녀 두 배우가 연인 사이를 연기했는데요. 레이 밖에 모르는 남자친구와 이를 질투하는 여자친구가 등장했습니다. 결국 남자친구의 프러포즈로 훈훈하게 마무리 되었네요.

푸드트럭에서 음식을 먹는 사람들
l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에는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는 푸드트럭이 사람들을 맞았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돌아보는 동안 배가 고프면 어떡하냐고요? 걱정 마세요.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에서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길게 늘어선 푸드트럭에서 풍겨오는 맛있는 냄새가 프로그램을 즐기던 관객들의 발걸음을 이끌었습니다.

차가운 마음을 녹여주는 부동액 주스
l 드링크 주유소에서는 부동액 주스와 엔진오일 아이스티 등 특별한 음료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기아자동차 안에서 가족, 친구, 연인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털어놓는 ‘서프라이즈 심쿵고백소’와 드링크 주유소, 에어백 솜사탕 등 특별한 먹거리를 파는 ‘에너지 충전소’, 고객들이 편히 쉬며 행사를 즐길 수 있는 ‘기아 라운지’도 마련됐습니다.

가수 산이의 공연모습
l 많은 사람들이 추운 날씨에도 야간 프로그램을 위해 자리를 지켰습니다

산이, 비와이, 마마무 등 인기가수들이 공연을 펼치는 ‘서프라이즈 스테이지’가 시작됐습니다. 먼저 대세 래퍼! 비와이가 공연의 막을 올렸는데요.

대세 래퍼 비와이
l 비와이의 랩이 현장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Mnet 〈쇼미더머니5〉 우승으로 단숨에 스타덤에 오른 래퍼 비와이의 무대에 많은 관객들이 열광했습니다.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했던 곡들을 모두 선보이며 추운 날씨에도 함께해준 관객들에 화답했습니다.

래퍼 산이의 공연
l “내가 아는 사람 얘기해 줄게”

곧바로 래퍼 산이의 공연이 이어졌는데요.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답게 관객들이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가 많았습니다. 모두 한 목소리로 산이의 노래를 부르고 박자에 맞춰 몸을 움직이며 추위를 날려버렸죠.

가수 마마무의 공연
l 가수 마마무가 멋진 공연으로 마지막을 장식했습니다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2016 ‘서프라이즈 스테이지’의 마지막 공연은 걸그룹 마마무의 무대였습니다. 대세 걸그룹인 만큼 관객들의 반응도 뜨거웠는데요. 신나는 리듬과 톡톡 튀는 가사의 곡들이 현장의 관객들을 기분 좋게 했습니다. 마마무의 공연을 끝으로 ‘서프라이즈 스테이지’의 막이 내렸습니다.

기아자동차 차량 안에서 최신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오토시네마’
l ‘오토시네마’에서는 영화 〈럭키〉가 상영됐습니다

‘서프라이즈 스테이지’의 공연이 모두 끝나고, 기아자동차 차량 안에서 최신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오토시네마’가 진행됐습니다. 29, 30일 양 일간 진행되는 ‘오토시네마’는 사전 신청을 한 고객들만을 대상으로 했습니다. 야경이 빛나는 한강변에서 최신 영화를 보는 낭만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2016은 초청된 인원만 참가할 수 있었던 작년과는 달리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진행됐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리할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 누구나 편하게 즐기는 축제로 거듭난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2016!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 분들이 기아자동차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었기를 바랍니다.



사진. 주성용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