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첫차의 설렘을 찾아드립니다!
기아자동차 ‘기아레드멤버스’2015/03/17by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
‘기아레드멤버스’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고객 만족을 위한 기아자동차의 새로운 ‘기아레드멤버스’ 서비스
l 고객 만족을 위한 기아자동차의 새로운 서비스 ‘기아레드멤버스’



고객 가치를 혁신하기 위해 기아자동차가 선보이는 또 한 번의 Re:Design! 첫차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새롭게 탄생한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 기아자동차가 자동차 멤버십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써내려 갑니다.



첫차 느낌 그대로!

기아레드멤버스는 고객의 차량 케어를 함께하는 든든한 파트너입니다
l 기아레드멤버스는 고객의 차량 케어를 함께하는 든든한 파트너입니다

내 차가 생겼다는 기쁨도 잠깐. 소중한 첫차가 행여 다칠까 자나 깨나 걱정입니다. 차량의 노후화, 사고, 유지, 보수에 대한 우려가 뒤따릅니다. 기아자동차는 고객의 차량 케어와 관련한 혜택과 서비스를 충분히 제공합니다. 기아레드멤버스는 처음 차를 구매하던 때의 기쁨과 설렘을 지속해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든든한 파트너’를 콘셉트로 삼았습니다.

기아레드멤버스는 2006년부터 시행된 기존의 기아자동차 멤버십 브랜드인 큐멤버스를 새롭게 변경 및 확대한 것인데요. 기본적으로 차량 구매 시 적립 가능한 포인트를 대폭 늘리고, 포인트를 활용해 이용할 수 있는 ‘차량 케어 서비스몰’ 운영 및 문화생활 관련 제휴처를 확대했습니다. 또 첫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운전 교육 프로그램 및 재구매 고객을 위한 차 리모델링 캠페인 등 차별화된 고객 참여형 서비스를 운영해 기아자동차의 고객만족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지급

기아자동차 고객은 최대 100만 포인트 적립과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l 기아자동차 고객은 최대 100만 포인트 적립과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앞으로 기아자동차 고객은 구매 차종 및 신차 구매 횟수에 따라, 최소 5만에서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고객 외에 법인 사업자도 차량 구매 가격의 0.3%를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로 지급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렇게 지급받은 멤버십 포인트는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red.kia.com)의 차량 케어 서비스몰을 통해 검증된 브랜드의 차량 서비스를 받거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는 데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보호 필름, 유리막 코팅, 세차, 실내 클리닝, 여성 특화 및 법인 전용용품 등 각종 차량 관련 서비스와 상품을 시중가 대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놀이공원, 영화, 외식 등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는 제휴 영역이 기존보다 확대되어 고객들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여가 활동을 누릴 기회까지 제공합니다.



고객 모두를 생각한 기특한 멤버십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을 위한 카 리모델링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l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을 위한 카 리모델링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아자동차에서는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마음으로 고객 참여형 멤버십 프로그램도 마련했습니다. ‘드라이빙 클래스’와 ‘카 리모델링 서비스’가 대표적인데요. 먼저 드라이빙 클래스 캠페인은 기아자동차를 최초로 구매한 초보 여성 운전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안전한 운전 방법과 주차 요령 등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운전 교육 프로그램으로 연 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입니다. 재구매 고객을 위한 카 리모델링 서비스는 고객이 보유한 기아자동차의 시트 변경, 광택 작업 등 질 높은 차량 관리를 거쳐 새 차 느낌으로 만들어주는 캠페인입니다. 앞으로 정기적인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이지요.



기아자동차 오너라면 걱정하지 마세요

“멤버십에 관한 생각을 바꾸다” 기아레드멤버스 론칭과 함께 시작된 TV CF
l “멤버십에 관한 생각을 바꾸다” 기아레드멤버스 론칭과 함께 시작된 TV CF

기아레드멤버스 론칭과 함께 시작된 TV CF를 비롯, 온라인 바이럴 영상 시리즈까지. 더 많은 고객에게 기아자동차의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활동도 다방면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히, ‘자동차 테러 깜짝 몰래카메라’ 콘셉트로 기아레드멤버스의 대표적인 서비스 혜택에 대한 소비자의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온라인 바이럴 영상은 유튜브에 업로드된 지 약 일주일 만에 조회 수 40만 건을 기록하는 등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특히, ‘미녀의 습격’ 편에서 차에 탄 운전자들에게 시음회 행사를 진행하는 한 미녀가 음료와 도넛을 건네다 갑자기 차에 쏟아 버리는 상황을 몰래카메라에 담았습니다. 깜짝 몰래카메라로 음료가 쏟아지는 순간 “기아자동차 오너라면 걱정하지 마세요”라는 멘트를 곁들여, 실내 클리닝, 세차, 광택, 라이트 복원, 선팅 등 다양한 혜택을 포인트로 간편하게 누릴 수 있는 기아레드멤버스 ‘카-안티에이징 서비스’를 소개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기아자동차의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를 알아가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고객 참여 이벤트와 홍보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입니다.



글. 조선희 커뮤니케이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