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현대위아, 중국 탭핑센터 로드쇼 개최!
중국 시장을 사로잡기 위한 초읽기2015/10/12by 현대위아

현대위아 탭핑센터의 수요가 높은 중국에서 현대위아의 우수 기술력을 홍보하는 장이 열렸습니다.
상해와 광주의 탭핑센터 로드쇼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현대위아가 중국 공작기계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습니다
l 현대위아가 중국 공작기계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습니다



현대위아는 지난 8월 20일과 26일, 중국 상해와 광주에서 특별한 행사를 열었다고 합니다. 현대위아의 탭핑센터 수요가 높은 중국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탭핑센터 로드쇼였죠. 중국 고객들에게 탭핑센터 전략제품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현대위아의 기술력을 알릴 수 있었던 자리였답니다.



정밀도와 생산성의 혁신, 무게는 줄이고 강도는 높이고!

이번 로드쇼에서 선보인 I-CUT 400M입니다
l 이번 로드쇼에서 선보인 I-CUT 400M입니다

현대위아는 이번 로드쇼에서 중국 상해 광주 지역 고객들에게 신기종 I-CUT 400T와 400M을 선보였습니다. 중국 고객들의 탭핑센터 수요가 높다는 점을 반영한 것이죠. 3D 영상으로 소개된 제품들은 기존 380 시리즈에 비해 다양한 옵션과 고속 스핀들이 적용됐는데요. 그 덕에 정밀도는 매우 높아졌고 생산성 역시 혁신적으로 개선됐다는 사실!

더불어 다이어트에도 성공했습니다. 경쟁사의 유사제품보다 무려 900㎏이나 더 무게를 줄였기 때문이죠. 모터와 스핀들을 직결하여 백래시(backlash)를 최소화했답니다. 강도를 높인 고강성 구조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죠.



고객과 함께하는 로드쇼의 묘미,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고객의 두 눈으로 제품 성능을 확인할 수 있었던 로드쇼
l 고객의 두 눈으로 제품 성능을 확인할 수 있었던 로드쇼

특히 이번 로드쇼에서 고객들은 쇼케이스를 통해 가공품을 두 눈으로 확인하고 제품의 성능을 직접 확인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죠. 탭핑센터를 이용해 휴대전화케이스와 전극 등 소형 IT 부품을 직접 가공하는 모습도 선보였습니다.

고객과 소통하는 현대위아 로드쇼. 앞으로도 계속 될 예정입니다
l 고객과 소통하는 현대위아 로드쇼. 앞으로도 계속 될 예정입니다

행사를 주관한 공작기계본부장 홍진영 상무는 향상된 기능과 개선된 디자인의 공작기계를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보여주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갖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현대위아는 이번 로드쇼를 시작으로 매년 신기종 출시에 맞춰 지역 고객들을 위한 로드쇼를 개최할 예정이랍니다. 기대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