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현대건설이 제안하는
‘2015 힐스테이트 스타일’2015/07/24by 현대건설

“누구나 가슴 속에
꿈꾸는 집 하나쯤은 있는 법이잖아요”

힐스테이트가 아파트계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합니다
l 힐스테이트가 아파트계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합니다



누군가는 창이 큰 집을, 누군가는 너른 마당이 있는 집을, 누군가는 이층 다락방이 있는 집을 꿈꿀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우리 가족을 지켜주고, 우리 아이가 보다 창의적인 것들을 경험하며,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그런 집에서 살고픈 마음은 똑같을 것입니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모두가 꿈꾸는 집을 제안합니다.



하나하나 짚어보는 ‘2015 힐스테이트 스타일 포인트’

힐스테이트는 안전과 창의적 교육, 편리함을 추구합니다
l 힐스테이트는 안전과 창의적 교육, 편리함을 추구합니다

안전 '여성과 노약자를 범죄 및 사고 등으로부터 보호하는 안전 설계'
힐스테이트는 범죄 예방 환경 설계인 셉테드(CPTED: Crime Prevention Through Environmental Design) 인증을 받았습니다. 사각지대 없는 CCTV, 지하 주차장 비상벨, 산책로 보안등 설치 등, ‘24시간 안전한 단지’를 구현해낸 덕이죠. 또한, 단지 출입에서부터 집에 도달하기까지 모든 동선을 철저하게 보호합니다. 특히 센서 감지를 통해 현관 앞 불청객의 접근 여부까지 파악할 수 있다는 사실! ‘코너리스’ 가구까지 도입하여 노인과 아이들의 안전사고에도 대비했습니다. 정말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죠?


교육 '자녀의 학습과 창의력을 높이는 디자인'
힐스테이트의 자투리 공간 ‘알파룸’! 거주자가 원하는 대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힐스테이트는 이 ‘알파룸’을 통해 자녀 방에 별도의 학습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하고, 파랑이나 녹색 계열의 벽지를 사용해 아이의 집중력과 두뇌 활동 향상을 꾀했답니다. 이 밖에도 현대차 교통안전캠페인과 연계된 ‘로보카폴리 교통안전놀이터’, 창의놀이터 등을 단지 내에 선보여 기존의 공간과 차별화했습니다. 또한 영어 북카페, 키즈카페 등을 마련해 거주자가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했답니다.


편리 '에너지 절약 상품 및 첨단 기술의 구현! 최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
힐스테이트는 조명이나 온도 조절 등을 통합 수행할 수 있는 제어기를 개발했는데요. 특히 홈네트워크 시스템은 힐스테이트 애플리케이션 시스템(HAS: Hillstate smartphone Application System)과 연결돼 스마트홈 시대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대 내 전기, 가스, 수도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측정해 과다 사용량을 경고하고, 에너지 절감을 유도하는 힐스테이트 에너지 관리 시스템(HEMS: Hillstate Energy Management System)도 적용했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