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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브랜드 특집!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라인업까지 한 눈에 살펴보기2016/10/21by 현대자동차그룹

R&D 협력사 테크 페스티벌과 현대건설 스마트폰 출입시스템,
현대카드 고메위크 19와 맵피가 추천하는 가을 여행지까지!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는 현이와 대니의 모습
l 현이, 대니와 함께 뉴스룸 출발~!



한 사회의 트렌드를 살펴보면 소비자의 경향을 알 수 있는데요. 요즘은 어떻게 여유로운 삶을 누리는지에 대해 많은 관심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필요한 것은 비용이 좀 들더라도 삶의 질을 위해서 구매를 결정한다는 것입니다. 제네시스 브랜드도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탄생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 시작 화면
l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 16회 바로 보기!

비용이 더 들어도 삶의 질을 위한 소비 트렌드!
l 자동차 시장의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내가 갖고 싶은 것, 나에게 맞는 것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시장 역시 이런 소비 트렌드로 변하고 있는데요. 고급차를 경험하는 것 자체에 가치를 두는 것이죠.

사회 트렌드 반영해 탄생한 제네시스 브랜드
l 제네시스 브랜드 역시 사회의 트렌드를 반영해 탄생했습니다!

그렇다면 제네시스 브랜드의 자동차를 탄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고급차답게 고객의 품격을 높여주면서도, 새로운 기술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은 제네시스 브랜드에서만 가능하죠. 경험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각자의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GENESIS
l 제네시스 브랜드는 인간 중심의 진보를 추구합니다

각자의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제네시스 브랜드는 사람들의 삶을 진보시키고자 합니다. 단순히 기술적으로 우수한 자동차를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자동차가 생활의 중요한 동반자가 되는 것을 추구합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인간 중심의 진보로 나아가고자 하는 것이죠.

제네시스 브랜드의 첫 번째 모델 GENESIS EQ900
l 제네시스 브랜드의 라인업을 만나보시죠

가장 먼저 출시됐던 제네시스 EQ900부터 볼까요? 고급차다운 기본기는 물론 자신만의 경험과 실용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중시하는 고객의 성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차별화를 시도했습니다. 수평적 레이아웃으로 시각적 공간감과 클래식한 고급스러움을 살렸죠. 또 최상급의 천연 소재로 디테일을 완성하고 인간공학적 설계를 적용했습니다.

수평적 레이아웃 시각적 공간감과 클래식한 고급감
l 고급스러움이 자연스럽게 묻어 나오는 제네시스 EQ900

제네시스 브랜드의 자신감은 자동차의 얼굴에서도 드러납니다. 크레스트 그릴과 볼륨감 있는 후드를 조화시킨 전면부에서 럭셔리 세단의 기품과 위엄이 느껴집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으로 중무장해 자동차 오너의 자부심을 한껏 끌어올렸죠.

초대형 럭셔리 세단, GENESIS EQ900 L
l 그 중에서도 제네시스 EQ900 리무진은 초대형 럭셔리 세단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EQ900 리무진의 외관은 기존 EQ900 세단의 세련된 디자인을 발전시킨 모습입니다. 클래식한 방패형 디자인의 리무진 전용 19인치 반광 스퍼터 링 휠을 탑재하고 아웃사이드 미러에는 크롬 코팅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죠. 리무진 전용 엠블럼 ‘EQ900L’을 트렁크 리드에 장착해 EQ900 리무진만의 차별화된 품격을 드러냅니다.

290mm 늘어난 차체
l EQ900L의 늘어난 차체는 웅장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특히 기존 세단보다 전장이 총 290mm 늘어나 더욱 웅장한 외관과 여유로운 뒷좌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길고 넓어진 공간 안으로는 세미 애닐린 가죽시트와 퍼스트 클래스 VIP 시트 등 최고급 사양을 갖춰 높은 품격과 안락한 승차감을 보여줍니다.

퍼스트 클래스 VIP시트
l 퍼스트 클래스 VIP 시트는 미끄러짐 없이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몸을 감싸줍니다

EQ900 리무진 시트에는 최고급 럭셔리 차량에 사용되는 세미 애닐린 가죽을 기본으로 적용했습니다. 뒷좌석 탑승객을 위해 서류나 신문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매거진 포켓도 더했죠. 퍼스트 클래스 VIP 시트는 항공기 1등석 시트처럼 버튼 하나만 누르면 릴랙스, 독서, 영상시청 등 다양한 착좌 모드로 변형이 가능합니다. 총 18개 방향의 시트 전동조절 기능은 신체의 전 부위를 지지할 수 있어 장시간 탑승의 피로를 덜어줍니다.

제네시스 브랜드의 두 번째 모델 GENESIS G80
l 제네시스 브랜드가 두 번째로 준비한 모델은 바로 G80입니다

기존 모델의 디자인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움이 한층 더 강조된 제네시스 G80! 볼륨을 강화한 범퍼 디자인과, 입체적이고 역동적인 라디에이터 그릴을 새로 적용해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고급스러움을 연출했는데요.

볼륨 강화한 범퍼 디자인
l 볼륨이 강화된 범퍼 디자인은 제네시스 브랜드의 고급스러움을 높여줍니다

실내 디자인 또한, 주요 부위의 정교한 디자인 변경과 고급 소재를 더 많이 적용해 감성적인 품질을 극대화했습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성능도 대폭 업그레이드 됐는데요. 지능형 안전 운전을 지원하는 ‘제네시스 스마트 센스’가 돋보입니다.

지능형 안전 운전 지원 제네시스 스마트 센스
l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는 스마트한 운전 지원 기능입니다

보행자를 인식하면 자동으로 긴급 제동 시스템이 작동되거나, 고속도로 주행지원, 부주의한 운전경보 시스템 등을 새롭게 탑재했죠. G80는 제네시스 스마트 센스를 통해 획기적인 수준의 안정성과 주행편의성을 구현했습니다.

올해 6월 2016 부산모터쇼 최초 공개
l G80 스포츠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2016 부산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된 제네시스 G80 스포츠는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과 파워풀한 신규엔진으로 관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았는데요. 현재 사전 계약이 진행 중입니다. 실내 디자인은 허리 측면 지지대로 운전자의 몸을 든든하게 잡아주는 전용 스포츠 시트,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는 스포츠 전용 스티어링 휠, 조작성을 높인 패들시프드 등 역동적인 주행성능에 최적화된 요소들이 적용 되었습니다.

in 하남 스타필드 제네시스 스튜디오
l 하남 스타필드에는 국내 최초의 제네시스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제네시스 브랜드의 라인업을 직접 만져보고 시승할 수 있다면 더없이 좋겠죠? 하남 스타필드에는 제네시스 브랜드를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지난 9월에 개관한 제네시스 스튜디오인데요. 개관 이후 한 달 동안 27만 명이 다녀갔다고 합니다.

GENESIS STUDIO 개관 이후, 한 달 만에 27만 명 방문
l 제네시스 브랜드를 가까이서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은 하남 스타필드의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방문해 보세요

제네시스 론칭 후 최초로 마련된 별도 전시관인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자동차를 눈으로만 보는 전시가 아니라, 손으로 만져보고 시승해볼 수 있는 체험형 전시라서 더욱 호응이 좋습니다. 자동차 전문 큐레이터인 구루도 항상 대기하고 있으니 자유롭게 관람하며 제네시스 브랜드의 가치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제네시스 브랜드의 활약, 기대해주세요!
l 제네시스 브랜드는 앞으로도 끊임없이 진보할 것입니다

인간 중심의 진보를 보여줄 제네시스 브랜드의 제품 라인업은, 2020년까지 여섯 개 차종으로 구성될 예정인데요. 앞서 소개한 제네시스 브랜드의 차종에 이어 또 멋진 모델들이 출범 준비 중입니다. 제네시스 브랜드의 활약을 지켜봐 주세요!

핫핫뉴스!! 엄지손가락을 들고 포즈를 취하는 현이와 대니
l 오늘의 핫한 이야기만 모아서 핫하게 알려드리는 핫핫 뉴스!

현대기아차 ‘2016 R&D 협력사 테크 페스티벌’ 개최
l 현대기아차가 ‘2016 R&D 협력사 테크 페스티벌’을 개최했습니다

현대기아차가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2016 R&D 협력사 테크 페스티벌을 개최했습니다! R&D 협력사 테크 페스티벌은 협력사의 연구개발 경쟁력 강화와 함께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행사인데요. 협력사의 신기술 전시와 기술 세미나가 열린 R&D 협력사 테크 데이와 현대기아차를 포함한 전세계 경쟁업체들의 완성차를 전시해 비교하고 분석해 볼 수 있는 R&D 모터쇼가 열렸습니다.

제 11회 R&D 협력사 테크 데이 현대기아차와 협력사의 신기술 총 42건 소개
l 올해로 11회를 맞은 R&D 협력사 테크 데이에서는 현대기아차 협력사가 다양한 분야에서 개발한 총 42건의 신기술이 소개되었습니다

제 13회 R&D 모터쇼 현대기아차의 고급차 / 친환경차 / 고성능 차량 등
l R&D 모터쇼에서는 현대기아차의 고급차와 친환경차, 고성능 차량을 포함해 완성차 96대를 전시했습니다

제네시스 브랜드 전용공간과 아이오닉 등이 전시된 친환경차 공간, WRC 랠리카, RM15 콘셉트카 등 전시된 고성능차 공간까지 볼거리가 가득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테크 페스티벌은 키즈존, 포토존,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협력사뿐만 아니라 자동차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까지 함께할 수 있는 자리여서 더 의미가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현대기아차와 협력사가 동반성장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현대건설 국내 최초 ‘스마트폰 출입 시스템’ 개발
l 현대건설이 국내 최초 ‘스마트폰 출입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현대건설이 업계 최초로, 터치하지 않아도 스마트폰만 가지고 있으면 아파트 문이 열리는 스마트폰 출입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그 동안 출입문은 키를 리더기에 가까이 가져가야 인식하거나, 도어락을 터치해야 열 수 있는 게 대부분이었는데요.

현대건설 스마트폰 출입 시스템 키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l 양손 가득 짐이 많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현대건설의 스마트폰 출입시스템을 이용하면 입주자가 키 없이 스마트폰만 가지고 아파트 현관에 3미터 이내로 접근하면 블루투스 리더기를 통해 자동으로 출입이 가능합니다. 가끔 양손에 짐이 많을 때는 누가 문 좀 열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해보신 적 있으시죠? 그 상상이 현실이 된 것입니다. 집 안 거실까지 논스톱으로 갈 수 있죠. 나날이 발전하는 스마트홈 시대,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줄 현대건설의 기술 개발을 기대해주세요!

현대카드 ‘고메위크 19’ 개최
l 합리적인 예약문화를 존중하는 국내 최대의 미식축제, 현대카드 고메위크 19가 개최됩니다

10월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현대카드 고메위크 19가 열리는데요. 서울과 부산 지역의 70개 유명 레스토랑에서 축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마이메뉴 어플리케이션에서 100퍼센트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는 점, 잊지 마세요!

현대엠엔소프트 ‘맵피’ 가을 단풍 여행지 순위 발표
l 사람들은 가을에 어떤 여행지를 가장 많이 가는지 맵피가 알려드립니다

현대엠엔소프트가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맵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을 단풍 여행지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작년 10월 10일부터 11월 10일 한 달간 맵피의 목적지 검색어를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입니다.

맵피와 즐거운 단풍 여행~
l 이번 가을 단풍 여행은 맵피와 함께 해보세요

영예의 1위는 춘천 남이섬이 차지했네요! 인천 소래포구가 2위, 전주한옥마을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여행 다니기 좋은 계절, 맵피와 함께 즐거운 단풍 여행 다녀오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l 현이와 대니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

오늘 현이와 대니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 뉴스룸 시청 후 잊어선 안될 것이 있죠? 바로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다음TV팟까지 현대자동차그룹의 다양한 소셜채널에서도 함께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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