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사랑이 피어나는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 12회
현대차그룹이 추천하는 더위탈출 데이트 코스!2016/08/12by 현대자동차그룹

국립현대미술관 현대차 시리즈부터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까지
가족, 연인, 친구 그리고 현대자동차그룹과 함께하는 여름 휴가!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는 현이와 대니의 모습
l 현이, 대니와 함께 더위를 피해 떠나보세요!



연일 기록적인 더위에 몸도 마음도 지칩니다. 이런 때 우리에게 힘을 주는 건 사랑하는 사람과 시원한 곳에서 보내는 휴식이죠. 현이와 대니가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데이트 코스를 준비했다는데요. 현대자동차그룹이 추천하는 더위탈출 데이트! 함께 떠나볼까요?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 시작 화면
l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 12회 바로 보기!

엄지척! 히터다! 히터!
l “요즘 온종일 히터를 틀어놓은 것처럼 너~무 더워요!”

현이 이수민과 대니 신동우의 첫 인사 모습
l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 열두 번째 소식, 척척 뉴스로 문을 열었습니다!

막히는 도로, 뻔한 피서지는 이제 그만! 휴가는 휴가답게! 여유를 즐기면서 힐링할 수 있어야 제대로 된 휴가죠. 그래서 현이와 대니가 준비했습니다! 누구보다 알차고 여유로운 휴가를 보냈다는 시민(?)들의 제보를 만나보시죠.

남들 다 하는 거 말고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는 알콩달콩 커플
l 현이와 대니가 사귄 지 100일째 되는 알콩이, 달콩이 커플에 빙의했습니다

알콩달콩 커플은 남들 다 하는 거 말고, 조금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는 편인데요. 이번 여름 휴가도 특별한 곳으로 다녀왔습니다! 바로 현대자동차가 후원하고 국립현대미술관이 개최하는 국립현대미술관 현대차 시리즈 세 번째, 김수자 작가의 '마음의 기하학' 이라는 전시인데요.

국립현대미술관 현대차 시리즈 세 번째
l 달콩이가 추천하는 커플 데이트 코스는 바로 국립현대미술관 현대차 시리즈!

현대자동차에서는 2014년부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중진 작가들의 개인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30년 넘게 활발한 작업을 해 오신 설치미술가, 김수자 작가가 선정됐는데요. 바로 이곳을 커플을 위한 휴가지로 추천합니다!

연인과 함께 직접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기 때문
l 커플 데이트 코스로 적합한 진짜 이유는 바로 관객의 참여에 있습니다

커플들이 김수자 작가의 전시를 꼭! 가봐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평범한 미술관처럼 눈으로 보고 귀로 듣기만 하는 게 아니라, 연인과 함께 직접 작품을 만들어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관객이 찰흙을 만지고 모양을 만들면서 집중하는 것 자체가 하나의 미술 작품이 됩니다. 신기하죠?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으로 GO
l 지금 바로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으로 출발!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2010년부터 전 세계를 무대로 진행 중인 영상 작품 시리즈 ‘실의 궤적’ 테마가 처음으로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총 아홉 점의 작품들을 통해 추방, 폭력 등 사회적인 이슈들을 작가의 시선으로 표현했다고 하네요. 이렇게 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곳에서 문화 생활을 누리는 게 데이트의 정석이죠!

TIP 국립현대미술관 현대차 시리즈 8월 28일까지 여름 특별 시즌 오후 9시까지 개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야간 개장 무료 전시
l 8월 28일까지 야간 개장은 무료 전시로 진행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은 여름 특별 시즌인 8월 28일까지는 오후 9시에 문을 닫는데요. 야간개장인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는 무료 전시를 진행합니다. 마음의 기하학 전시는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내년 2월 5일까지 계속된다고 하니, 시원한 미술관에서 행복하게 사랑하세요!

미모가 열일하고 있는 스무살 꽃청년
l 다음은 스무살 꽃청년의 제보입니다!

자타공인 자동차 마니아! 스무살 꽃청년은 스무살의 첫 여름 휴가를 제네시스 G80 (지 에이티)와 보냈다고 합니다. 자동차를 타고 바닷가를 드라이빙했냐고요? NONO~! 감각 있는 사람들은 누구나 알고 있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의 G80 (지 에이티) 브랜드 체험관으로 휴가를 다녀온 것이죠.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G90 브랜드 체험관
l 자동차 마니아라면 G80 (지 에이티) 브랜드 체험관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보세요!

G80 (지 에이티) 브랜드 체험관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야 하는 이유! 첫째, 지금껏 공개하지 않았던 제네시스 G80 (지 에이티)의 과거, 현재, 미래가 담긴 디자인 히스토리를 볼 수 있다는 건데요. 특히 테이프를 붙여서 자동차 디자인을 만들어가는 테이프 드로잉 아트는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완벽한 자동차를 만들기 위한 디자이너들의 노력이 돋보입니다.

TIP 제네시스 G80 브랜드 체험과. 광주 대전 부산 북대구 분당 인천 6개 도시 주요 전시장에서 체험 가능. 2016년 9월까지 전시
l 일부 전시장에서는 차량 정비 서비스와 함께 무상으로 소모품을 교환해주는 서비스도 진행합니다

둘째, 제네시스 G80 (지 에이티)를 구매했거나 구매 예정인 고객들에게는 시승을 통해 뛰어난 드라이빙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이드 투어를, 일반 고객들에게는 전시된 차량을 만져보고 각종 편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G80 (지 에이티) 가이드 투어를 제공합니다. 놀라운 것은 이 모든 체험을 서울뿐만 아니라 광주, 대전, 부산, 북대구, 분당, 인천! 여섯 개 도시의 주요 전시장에서도 가능하다는 겁니다. 9월까지 열리는 무료 전시, 놓치지 마세요!

저는 현대초등학교 여덜쨜입니당
l 여덟 살 인생에서 가장 신기한 경험을 했다는 제보자!

“며칠 전에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리는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에 다녀왔는데요. 제 여덟 살 인생에서 한번도 보지 못했던 신기한 자동차들이 많더라고요!”

한석원 어린이 작품. 펭귄들의 얼음집을 지어주는 이글루 자동차
l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에서는 아이들의 상상이 현실로 다가옵니다

“그 중에 제일은 남극의 얼음을 다시 얼려주는 이글루 자동차였는데요. 요즘 지구 온난화 때문에 남극의 얼음이 녹아서 펭귄들의 집이 사라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 친구가 남극의 얼음을 다시 얼려주는 이글루 자동차를 그려봤거든요? 근데 현대자동차에서 친구의 그림 그대로! 똑같은 자동차를 만들어주셨대요!”

어린이들의 상상력으로 그린 자동차 총 15대 전시
l 현대자동차는 아이들이 상상력으로 그린 자동차 15대를 실물 크기로 제작했습니다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에는 이렇게 상상 속의 자동차들이 총 15대가 전시되어 있는데요. 도시의 교통정체를 피해 벽으로 달릴 수 있는 자동차, 매연 걱정 없이 조개 연료로 달리는 수중 자동차 등등! 도시, 사막, 숲, 바다, 하늘 등에서 다니는 상상 자동차를 직접 탑승할 수 있도록 제작해서 상상력을 실현해준다고 합니다.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2016. 4. 22 ~ 2017. 4. 14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살림터 4층 디자인 놀이터
l 아이들의 꿈을 키워주는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는 내년 4월 14일까지 쭈욱~ 이어집니다!

핫핫뉴스!! 엄지손가락을 들고 포즈를 취하는 현이와 대니.
l 오늘의 핫한 이야기만 모아서 핫하게 알려드리는 핫핫 뉴스!

기장 현대차 드림볼 파크 준공식 개최
l 국내 최대 규모의 사회인 야구장, 기장 현대차 드림볼파크!

첫 번째 뉴스입니다! 8월 10일, 국내 최대 규모의 사회인 야구장! 기장 현대차 드림 볼파크의 준공식이 열렸다는 소식입니다. 부산 기장군 일광면에 세워진 기장 현대차 드림 볼파크는 사회인 야구팬들을 위한 정규야구장 4개로 구성이 됐다고 합니다. 앞으로 이곳에서 부산 모터쇼나 SUV런칭 행사 등 야구와 자동차의 적극적인 콜라보를 시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산 모터쇼, SUV 론칭행사 등 야구 & 자동차 컬래버레이션
l 야구를 사랑하는 분들에겐 그야말로 희소식!

사회인 야구도 지원하면서, 현대자동차 고객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는 일석이조의 테마파크! 준공식 날부터 연예인 야구연합팀 대 한국여자야구국가대표팀의 친선경기와 치어리더들의 축하공연으로 현장은 축제 분위기였다고 합니다. 9월에는 세계여자야구월드컵도 이곳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하니 볼거리 즐길거리 넘치는 기장 현대차 드림 볼파크! 많이 방문해주세요!

기아자동차 아프리카 말라위 임직원 봉사단 파견
l 기아자동차 직원들이 여름휴가를 반납하고 아프리카로 떠난 사연은?

두 번째 소식입니다. 기아자동차의 임직원 봉사단이 여름휴가도 반납! 열흘 동안 아프리카 말라위로 봉사활동을 떠났습니다. 자발적으로 모인 25명의 임직원 봉사단은 청소년 교육과 지역 주민들을 위한 봉사를 펼쳤다고 하는데요.

아프리카 6개국 그린 라이트 프로젝트 진행 중
l 그 어느 때 보다 알찬 여름 휴가를 보내고 있는 것 같죠?

이번 봉사활동은 기아차의 중장기 글로벌 사회공헌 사업인 ‘그린 라이트 프로젝트’로, 지난 4일에는 릴롱궤 지역에서 그린 라이트 프로젝트 스쿨 1회 졸업식이 열렸다고 합니다. 현재 아프리카 여섯 개의 나라에서 그린 라이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기아자동차! 앞으로도 전세계에 그린 라이트를 비추길 기대해봅니다!

현대자동차 제 8회 대한민국 어린이 안전 퀴즈대회 개최
l 올해로 8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어린이 안전 퀴즈대회!

세 번째 소식입니다. 현대자동차에서 제 8회 대한민국 어린이 안전 퀴즈대회를 개최한다는 소식입니다. 안전 퀴즈를 풀면서 스스로 안전 의식을 높일 수 있는 이 퀴즈대회는 7년 전부터 매년 이어져왔는데요. 올해도 더욱 푸짐한 장학금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교통안전, 생활안전, 화재안전 등 어린이가 꼭 알아야 할 안전 지식 퀴즈
l 스스로 공부하고 퀴즈를 풀면서 배운 안전 지식은 절대 잊어버리지 않겠죠?

9월 5일까지 키즈현대 홈페이지(kids.hyundai.com)에서 온라인 예선전이 진행되는데요. 전국 초등학생, 학부모, 교사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예선전에서 뽑힌 고득점자 34명은 본선까지 진출! 9월 24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열릴 예정인 본선에서는 고득점 순으로 상장과 장학금을 지급합니다. 교통안전, 생활안전, 화재안전 등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꼭 알아야 할 안전 내용으로 구성된 이번 어린이 안전 퀴즈대회! 놓치지 마세요!

도장 꾹! 약~속! 마지막 인사하는 현이와 대니
l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 앞으로도 보고 또 보기! 약~속!

오늘 현이와 대니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 뉴스룸 시청 후 잊어선 안될 것이 있죠? 바로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다음TV팟까지 현대자동차그룹의 다양한 소셜채널에서도 함께 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