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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과 소통하는 서울의 랜드마크
현대차그룹 글로벌 비즈니스센터를 소개합니다2016/02/17by 현대자동차그룹

사옥을 넘어, 24시간 살아 움직이며 시민 모두에게 열린 미래의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
현대자동차그룹 글로벌 비즈니스센터(GBC)의 모습을 여러분께 미리 보여드립니다!

서울시 새로운 100년의 상징 GBC는 어떤 역할을 하게 될까요?
l 서울시 새로운 100년의 상징 GBC는 어떤 역할을 하게 될까요?



대한민국의 랜드마크가 될 현대자동차그룹 글로벌 비즈니스센터(GBC)의 미래 모습을 담은 개발 계획안과 주요 건물의 디자인이 공개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을 넘어 서울시 천만 시민 모두를 기대하게 만들 현대자동차그룹 글로벌 비즈니스센터(GBC)의 모습을 미리 살펴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의 새로운 통합 사옥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글로벌 비즈니스 센터 (GBC)

사옥을 넘어, 시민 모두에게 열린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가 되겠다는 GBC

105층 통합사옥 건물은 직원들의 업무효율을 높일 스마트한 비즈니스 공간으로 구현됩니다

GBC에는 그룹 통합사옥 건물을 비롯해 호텔, 오피스 건물과 공연장, 컨벤션, 전시시설 등 총 6개의 건물이 들어섭니다

최상층부에는 전망대가 설치되어 누구나 방문 가능한 열린 공간으로 사용되죠

공연장에는 약 1800석의 대극장과 약 600석의 챔버홀이 들어서 다이내믹한 공연과 클래식한 공연 모두를 관람할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됩니다

전시·컨벤션 시설에는 국제급 규모의 컨벤션 전시 행사는 물론 자동차 쇼룸 등 시민들이 직접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전시시설도 운영됩니다.

40층의 호텔·오피스 건물에는 6성급 호텔과 프라임급 업무시설이 배치되어 MICE 지원시설의 역할을 하며 그 외 판매시설은 새로운 의식주 스타일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옛 전통 도시의 마당처럼 누구든 쉽게 들어와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24시간 열린 소통 공간’을 콘셉트로 하는 건물과 건물 사이에 위치한 ‘도시 광장’은 단연 눈에 띄는 부분입니다

지상과 지하를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선큰 광장’은 코엑스와 잠실운동장을 잇는 통로가 되어 커다란 도심 산책로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GBC는 많은 사람이 쉽게 오갈 수 있는 교통과 이동의 중심이 되어 문화적 랜드마크뿐만 아니라 지리적 랜드마크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GBC는 현대자동차그룹의 미래, 새로운 100년을 준비하는 공간이자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로 방문객들의 기대와 수요를 충족하는 문화공간이 될 것입니다.

어디서나 혁신이 일어나고, 모든 사람에게 영감을 선사하며, 24시간 시간이 흐르는 곳, 현대자동차그룹 GBC입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열려있는 현대자동차그룹 글로벌 비즈니스센터의 모습 기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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