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뜨겁게 그리고 따뜻하게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2014/03/31by 현대건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은 실력과 따뜻한 마음을 모두 갖춘
여자배구의 명문구단입니다

우리나라 여자 배구의 전통을 이어가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

| 우리나라 여자 배구의 전통을 이어가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



2013 11 2일부터 시작되어 약 5개월간의 대장정을 치르고 있는 여자 프로배구 V-리그도 마무리 되었는데요. 출중한 실력과 더불어 따뜻한 마음도 가지고 있는 미모의 여전사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을 만나보세요.



국내 최초로 달성한 대기록, 겨울리그 10회 우승  

우승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힐스테이트 배구단
| 실력파 명문구단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

1977년도 1 22일 창단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은 한국 여자 배구를 이끌어가는 중요한 위치에 있습니다. 실업리그 시절 대통령배 5회 우승, 슈퍼리그 5년 연속 우승 등, 국내 최초겨울리그 10회 우승이라는 금자탑을 달성했습니다. 프로배구 리그의 출범 후에는 2007년 준우승과 2010년 정규리그 우승, 2011년 통합우승에 이어 2011-2012시즌 준우승에 올라 명문구단으로써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현대건설힐스테이트배구단 '꿈을 키우는 집'초청 Happy 크리스마스 Day 단체사진입니다
| 아동복지시설 '꿈을 키우는 집' 과 함께 했던 크리스마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은 명문구단의 명성에 걸맞게 주변 이웃을 돌보는 봉사활동에도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지난 9, 힐스테이트 배구단은 연고지인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꿈을 키우는 집아동 32명을 용인 마북리 현대건설 체육관으로 초대하였는데요. 현대건설 임직원이 모은 성금을 기탁하고 아이들과 함께 레크레이션, 배구교실, 미니올림픽 등 다양한 체육활동을 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지난 12월에도 '꿈을 키우는 집' 아동들을 경기에 초청하여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고 저녁식사도 지원하는 등 따뜻한 나눔을 이어갔습니다. 이처럼 힐스테이트 배구단은 앞으로도 정기적으로꿈을 키우는 집아동들을 초청하여 봉사활동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의 행복한 나눔 스토리.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배구코트는 승리를 향한 염원과 선수들의 뜨거운 열정이 타오르는 현장입니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은 이러한 현장에서 불굴의 의지를 불사르고 있습니다. 동시에 이웃을 위한 나눔을 통해 뜨거운 열정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승리를 향한 땀과 노력 그리고 이웃을 위하는 따뜻한 마음을 기억해주세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에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