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여름방학 때 뭐하지?”
전북현대모터스 스타디움에 답이 있다!2015/08/07by 전북현대모터스FC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축구장을 찾는 것은 어떨까요?
축구장에 축구만 있는게 아니거든요.

여름방학 때 뭐 할지 고민이세요? 그렇다면 축구장이 답!
l 여름방학 때 뭐 할지 고민이세요? 그렇다면 축구장이 답!



요즘 날씨 정맙 덥죠? 게다가 ‘아이들 여름방학은 어떻게 챙겨줘야 하나’ 하는 아빠들의 걱정 때문에 이 여름이 더 덥게만 느껴지는데요. 이럴 때 가슴 속까지 시원하게 뻥 뚫어주는 축구경기 관람은 어떠세요? 전북현대모터스가 가족들을 위한 종합선물세트를 준비해놓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나, “전북현대모터스가 어린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전북현대모터스 홈경기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합니다
l 전북현대모터스 홈경기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합니다

더운 여름을 보내는 중인 어린이들에게 해열제 같은 반가운 소식! 전북현대모터스에서는 초등학생들의 여름방학을 위해 7,8월 홈경기에 어린이들을 초대하는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지난주 열린 26일 수원전을 시작으로 8월에 열리는 모든 홈경기에 초등학생들에게 지급된 여름방학 현장학습권을 이용하면 무료로 축구관람이 가능하답니다. 게다가 축구경기를 관람하는 것만으로 방학 중 체험활동 과제물로 인정이 된다고 하네요. 와, 이거 아이들에게 정말 대박 정보 아닌가요?

시원한 닥공축구도 보고 현장학습권으로 체험활동 과제도 해결하고, 꿩먹고 알먹고!
l 시원한 닥공축구도 보고 현장학습권으로 체험활동 과제도 해결하고, 꿩먹고 알먹고!



둘, 전북현대모터스 스페셜 맥주 등장! “캬~ 응원할 맛 나네!”

축구 응원에는 맥주가 진리! 이런 맥주캔 디자인 본 적 있나요?
l 축구 응원에는 맥주가 진리! 이런 맥주캔 디자인 본 적 있나요?

전북현대모터스의 홈경기는 어린이들에게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최고의 피서지입니다. 경기장을 가득 메우는 함성소리, 그리고 그라운드를 시원하게 내달리며 펼치는 닥공축구를 보고 있으면 마치 락페스티벌에 온 것처럼 가슴 속까지 뻥 하고 뚫리는 기분이죠. 거기에 시원한 맥주까지 함께한다면? 캬…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스페셜 캔 출시를 기념해 팬들에게 맥주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어린이는 마시면 안돼요~
l 스페셜 캔 출시를 기념해 팬들에게 맥주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어린이는 마시면 안돼요~

특히 7월 26일 경기에서는 아주 특별한 맥주를 만날 수 있었는데요. 하이트에서 전북현대모터스 팬을 위해 만든 특별한 맥주를 출시한 것이죠. ‘전북의 색’ 녹색과 축구공 디자인을 입힌 이 특별한 캔맥주는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매점에서 순식간에 매진됐습니다. 어쩌면 7월 26일 전북현대모터스가 기적 같은 역전승을 이룬 것은 이 응원단이 마셨던 이 특별한 맥주의 힘 아니었을까요?



셋, 지역의 힘이 전북현대모터스의 힘

전라북도 완주군의 자랑이 또 하나 늘어났습니다. ‘완주군 명예 군민’이 된 이동국 선수
l 전라북도 완주군의 자랑이 또 하나 늘어났습니다. ‘완주군 명예 군민’이 된 이동국 선수

전북 완주군과 전북현대모터스의 인연은 참 끈끈합니다. 전북현대모터스 클럽하우스가 완주군에 자리하고 있고, 완주군은 현재 전북현대모터스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기 때문에 이 둘은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특히 지난 홈경기가 열린 7월 26일은 ‘완주군의 날’이기도 해 완주군은 1000여장의 티켓을 구매하고 응원단을 구성해 전북현대의 승리를 위한 단체응원을 펼쳤습니다. 그리고 하프타임에는 최강희 감독과 이동국 선수가 ‘완주군 명예 군민증’을 수여 받는 행사도 있었습니다.



선수도, 팬도, 감독도, 모두가 춤추게 되는 전북현대모터스 홈경기

전북현대모터스의 홈구장인 전주월드컵경기장, 경기가 열리는 날이면 녹색 파도가 넘실거리죠
l 전북현대모터스의 홈구장인 전주월드컵경기장, 경기가 열리는 날이면 녹색 파도가 넘실거리죠

전북현대모터스는 최근 몇 년간 가장 좋은 성적을 내는 프로팀일 뿐 아니라 팬층이 가장 두터운 최고 인기팀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최강희 감독은 팬들과도 소통하면서 선수 못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감독이기도 하죠. 특히 지난 7월 26일 수원전에서는 4만 관중이 모일 경우 관중 앞에서 춤을 추겠다는 공약까지 내걸었었는데요. 결국 4만 관중 달성은 실패했지만 최강희 감독은 열심히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춤을 췄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4만 관중이 경기장을 채워 다시 한번 최강희 감독의 춤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승리는 최강희 감독도 춤추게 한다’
l ‘승리는 최강희 감독도 춤추게 한다’

그라운드를 누비는 선수와, 그들을 응원하는 팬, 그리고 춤추는(?) 감독이 하나로 뭉쳐 닥공축구를 펼치는 전북현대모터스. 현재 리그 성적 ‘15승 5무 3패’로 승점 50 고지에 가장 먼저 올라 2위 수원삼성과의 간격을 10점으로 벌리며 리그 1위 자리를 고수하는 중입니다.

바다보다 더 시원한 저 녹색 파도 속에서 더위와 스트레스를 싹 날려버리세요!
l 바다보다 더 시원한 저 녹색 파도 속에서 더위와 스트레스를 싹 날려버리세요!

오직 축구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시원함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더 이상 망설이지 마세요.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 팬들을 위해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선물,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닥공축구와 응원함성, 시원한 스페셜 캔맥주까지! 바다보다 더 시원한 팬들의 녹색 응원물결 속에 있다보면 올 여름 무더위는 안녕입니다.

아, 여름방학과 함께할 수 있는 전북현대모터스 다음 홈경기는 언제냐고요?
12일 부산 아이파크전 / 19일 전남 드래곤즈전 / 22일 인천 유나이티드전 / 26일 감바 오사카전
장소는 전주 월드컵경기장입니다. 잊지 마세요!








TOP